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롯데리아 한정판아톰!아스트로보이아톰 피규어 구매

장난감 좋아하는 우리 신랑
롯데리아에서 한정판 피규어를 판다는 소식을 듣고
구매하러 고고 ㅋㅋ






이번 한정판은 롯데리아에서 아무거나 세트를 먹으면
19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냥 아톰만 사면 30000원.

하루 50개 한정 판매라고 함..
여튼 우린 세트를 사고 아톰을 데려옴






신랑 설명에 따르면
원작자의 70주년 한정으로
테츠카 535 아스트로 보이....
아톰 이름이 언제 이렇게 길었단 말인가 ㅋㅋㅋ



여튼 그렇게 구입한 아톰은 박스가 귀욤 귀욤







짜라 박스 공개 ㅋㅋ
무섭게 손만 삐쭉 ㅋㅋ






이렇게 생김 ㅋㅋㅋ
피규어 별론데 ㅡ
나름 귀엽긴 합니다






사이즈는 38cm 정도.
신랑 종아리에 좀 못미치더라구요 ㅋㅋ


아톰들고 좋아하는 신랑 ㅋㅋ






이렇게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전구를 들고 있으라고 시킴 ㅋㅋ
이쁩니다





여튼 왜 사는지
잘 모르겠는 피규어지만 신랑은 줄 서서 산다는 요 아톰.
원래는 지금 안 팔아야 하는데
생각보다 아직 많아서 .. 아마 아직도 파나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