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키나와

오키나와 북부 비세마을 후쿠기 가로수길! 강추 여행지

오키나와 볼거리
비세마을 후쿠기 가로수길







갈까말까 했던 곳인데
개인적으로 강추 하는 여행지.
츄라우미수족관에서 매우 가까워요.
차타고 20분 안 걸림



도착하면 입구에 자전거 대여하는 곳이 있어요
걸어도 되긴 하는데 우리는 자전거 대여
1인에 300엔 입니다.​






자전거 대여점은 이거 하나라 ㅋㅋ
찾기 쉬움.
게다가.. 아주머니가 매우 친절하심 ㅡ
그냥 마음에 드는 자전거 아무거나 골라가라며 ㅎㅎ


그리고 친절하게 코스도 알려주심.​






자 그럼 출발.
비세마을 후쿠기 가로수길은
자전거나 도보로 숲길을 지나가고
돌아오는 길은 해변가로 올 수 있어요

그리고 자전거 길이랑 도보 길을 분리해놔서
아주 쾌적함 ㅎㅎ​






진짜 건강해 질거 같은 길이에요.
중간 중간 마을 집도 보이는데 이쁨.
정말 힐링하는 기분.







그렇게 숲길을 편도로 가다가
돌아오는 길은 바다로 옵니다.
대박.. 짱 머찜 ㅋㅋㅋㅋ​






도로가 아스팔트라 타기도 좋아요.
바닷가에서 타는 자전거라니 ㅡ






아무데나 자전거를 세우고
해지는 것도 감상..
되게 멋집니다.​








자전거를 다 타고 반납하면
아주머니가 요 빵을 주세요.
오키나와 빵인데 100-200엔에 팔더라구요
근데 아주머니가 그냥 주심 ㅎㅎ 맛있어요 ​




비세마을 후쿠기 가로수길에 대한 솔직한 평과 정보
1. 개인적으로 추천
일단 사람이 별로 없고
막 볼게 있진 않지만
힐링하기 딱 좋아요. 전추천.
남이섬느낌이에요!


2. 자전거 대여도 하시길
시간이 많으면 걷는것도 좋지만 걷기엔 좀 길어요
1시간은 걸릴 듯.
자전거 타면 ㅡ 30분 이면 다 돌아봅니다.
약간 제주도 느낌
자전거 대여는 300엔


3. 입장료 무료 주차 무료
대인배. 둘다 무료임 ㅎ


사실 몇시까지 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냥 마을이라 딱히 제한 시간은 없는 듯
우리가 거의 5시쯤 갔는데 그때도 오는 사람이 있었어요다만 해가 지면 볼게 없으니. 해 떠있을때 가세요


지금까지 의외로 좋았던
비세마을 후쿠기 가로수길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