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신촌 중고책 알라딘에서 중고책 샀습니다

간만에 간 신촌
왠지 책이 좀 사고 싶어져서
알라딘에 방문 했습니다.





신촌역에 가까이 있고
메인 거리에 있어요.
저기 지하임






내부는
생각보다 엄청 넓었어요. 1,2층인데
1층은 소설류
2층은 만화, 음반,요리 기타등등..
여튼 책이 진짜 진짜 많았습니다





한켠에는 캄퓨터가 있어서
원하는 책을 검색할 수 있어요.
그럼.. a3 위에서 두번째. 이런식으로 정확한 위치를 알려줌 ㅋㅋ


그리고!
19세 이상 만화책은 따로 판매
요 이동식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갈 수 있음



그리고 이렇게 방금 팔고 간 책은
따로 코너가 았어요. 나름 중고계의 신간.





​​나름 분석한 알라딘에서 중고책 사는 방법과 정보
1. 중고책 가격
​​대부분 50% 정도.
그리고 좀 싸다 싶은건 60-70% 정도

10000원 짜리 책이면 4-6천원 정도

2. 같은 책도 가격이 다르다
​​책의 상태에 따라 같은 책도 가격이 달라요
꼼꼼히 비교해 보셔야 함


3. 시리즈가 다 있는건 아님
중도가 보니.. 1권만 3개 있거나
1.2.5.6 이런식으로 띄엄 띄엄 있다는데 함정 ㅋ


​4. 첫 회원 가입후 구매시 10% 적립
회원 가입 후 첫 구매시 10% 적립해 줍니다.
구매한 다음달에 사용 할 수 있고 인터넷,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


5. 업무 시간
9:30 오픈
22:00 클로즈







그렇게 또 정신놓고
책 구매! 총 6권를 샀고 31600원 들었습니다.​







책 뒤에 붙어 있는 스티커는
잘 떼면 깔끔하게 떨어짐 ㅋㅋ​






요리책 2권,
베르나르베르베르의 소설 웃음 1,2권
나의 라임오랜지나무
오기사의 책
정말 뿌듯함 !! 책 상태도 아주 좋음!!​





신촌 알라딘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