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용산맛집 현선이네 떡볶이 내돈내고 먹은 솔직후기!

잘 안가는 동네 용산.
티몬 슈퍼 마트구경하러 갔다가 망하고..

​용산에 맛있는 떡볶이라고 소문난
현선이네를 방문
!






현선이네는 신용산 역이랑 더 가까워요
물론 용산역에서 도보로 10분.
본점이 이사 했다고 하니 ㅡ 지도 참고.






​현선이네 떡볶이 가는 방법
신용산 역 5번 출구로 나옴
나오자 마자 오른쪽에 보이는 골목으로 직진
.
그럼 요 길이 나와요.

저 사이 골목으로 들어감






그럼 아주 높은 굴뚝에
현선이네가 보임 ㅋㅋㅋ
찾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짠~ 완전 포장마차 입니다
왠지 꼼장어를 먹어야 할거 같은..​






입구에서 주문을 하고
받아서 자리로 가는 시스템. 선 결제 시스템​







자 그럼 메뉴를 볼게요
현선이네 떡볶이는 그냥 떡볶이 집이에요.
다만 세트가 파는데 ㅡ 요게 가격이 괜츰


현선이 세트는 12000원
떡볶이 튀김 순대 오뎅 김밥이 1인분씩.


베이비 세트는 8000원.
위에 애들이 반인분씩.

우리는 욕심 부리고 현선이 세트를 주문 합니다.






짜라~
요게 현선이 세트!
떡볶이 튀김 순대 김밥 오뎅
​단. 선택사항들이 좀 있습니다.
오뎅 or 계란
튀김 종류 고르기



튀김은 이래요
고구마 오징어 야채 김말이 못난이 만두..였던가 같아요.​







이건 꼬마 김밥! 맛있어요 ㅎㅎ
뭐 그냥 김밥 맛​





이건 순대!
양이 많고 내장도 비싼 내장을 많이 줌.
다만.. 쪼금더 쫄깃하면 좋겠는데
순대는 좀 별로 였어요.






이제 대망의 떡볶이!!
대박.. 떡볶이 짱 맛있음 ㅋㅋㅋ
좀 달달한 맛이긴 한데 ㅡ 진짜 맛있어요 ㅡ ​






매운 맛과 보통 맛이 있는데
반반먹으려면 1000원 추가 해야함.

한 그릇에 그냥 같이 주는데..
미세하지만 조금더 빨간 색이 매운 맛 ㅋㅋㅋㅋㅋ
매운 맛은 되게 매워요 ㅠㅠ
잘 못먹는 분들은 보통 맛 추천.​






내돈 내고 내가 사먹는
용산 맛집 현선이네 떡볶이에 대한 솔직한 평
1. 맛있다
진짜 최근자 먹은 떡볶이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달달하고.. 어릴때 먹던 컵떡볶이 맛
단, 매운맛 떡볶이는 진짜 매움


2. 가격도 적당. 양도 많음
현선이 세트 12000원
.
2명이 먹가엔 많고 ㅡ 3명이 먹으면 됨
양도 많고 싼편.



3. 남은건 포장해줌
너무 많아서 먹다가 포장해 달라 그랬더니
국물도 더 넣어주고
가져가기 좋게 포장도 해줍니다
아주 마음에 듬






그렇게 완전 배불리 먹고 온 우리둘
처음에 약간 기계적이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쳐내는 느낌이라 별로였는데
싸고 맛있고 마지막에 포장해 준 남자 알바생이 친절해서 마음이 풀림 ㅋㅋㅋㅋ





신용산역 쪽에 2호점도 있어요
본점은 이거 지나서 더 들어가야 함
​​​





지금까지 맛있는 떡볶이
용산 현선이네 리뷰
중요한건 , 내돈내고 내가 먹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