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강남 오락실카페 레트로카페에서 무료게임

여기는 남부터미널 부근
신랑이 꼭 가보고 싶다던 레트로 카페에 왔습니다.


​레트로카페는 오락실 카페입니다.
추억의 오락기가 있음.







남부터미널 옆 전자상가 옆에 있고
​주차장이 있어요. 무료임.
단... 3-4대 선착순 ㅋㅋㅋㅋ








내부는 생각보다 넓습니다.
그리고 제법 이쁨.


무엇보다 테이블이 넓직 넓직 해서 좋아요.
하지만 어짜피 오락기 있는 자리만 앉아서
대부분 자리는 텅텅






이렇게 수많은 오락기 팩이 있습니다.
판매하는 것도 있고 그냥 소장용으로 전시만 한 것도 있어요.​








​자 이제 대망의 오락기 자리!
레트로 카페에 가는 주 목적입니다.


시간제한은 없고
그냥 빈 오락기 앞에서 오락을 하면 됩니다.






각각 오락기 마다 팩이 꽂혀 있어요.
그리고 조금씩 게임이 다름ㅋ

오락기는 5대 정도 있었어요
한 게임기당 엄청나게 많은 게임이 있어서..
뭘 해야 할지 좀 당황.. 미리 공부 하고 가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추억의 보글 보글 ㅋㅋㅋㅋㅋㅋ
매우 신남 ㅡ
이거 하고 싶은데 자리 안나서 한참 기다림 ㅠㅠ​







끝까지 손을 놓지 못하는 신랑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날 오락기 전체를 한번씩 해봤다는...​







​레트로 카페 오픈은 11시
영업시간은 밤 10시까지.






음료는... 뭐 일반 커피숍이랑 비슷해요
가격은 4-6000원 선
.​







오렌지 주스랑 자몽티 먹었는데
맛은 뭐 그냥 그냥 ㅋㅋ​






그렇게 재미나게 놀고온 레트로카페
공짜로 오락도 하고
주차도 되고
분위기도 좋고
이래저래 굉장히 만족 스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