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 기념일데이트 젠 하이드어웨이

제일 좋아하는 내생일 ㅋ
신랑에게 준 미션은 ㅡ
맛있고 싸고 분위기 좋은 집 찾아오기 ㅋㅋㅋ


그렇게 신랑이 찾아온 홍대
젠 하이드어웨이
간판은 영어로 Zen Hideaway!








매장은 크고 고급스러워요!
이층집 같이 되어 있음..

주차 되는데 발렛 2000원








이렇게 야외 자리도 있습니다.
모기 물릴까봐 앉지는 안았는데
되게 분위기 좋아보임 ㅋㅋㅋ​






내부는 대충 요딴뷰입니다.
내부가 엄청 넓어요.
그리고 좋은건..

​테이블 간격이 되게 넓다는 거
그리고 분위가 각각 달랐다는 것.
어두운데도 있고 실낸데 야외같은데도 있음.






여기가 우리의 예약석~
되게 야외 같아서 분위기 완전 굿인데
옆에 물때문인지.. 날파리가 좀 많아요 ㅋㅋㅋ​







자 그럼 이제
젠 하이드어웨이 메뉴!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피자, 스파게티, 국수, 밥.. 뭐 되게 많음.
피자는 2만원 정도
스파게티는 13000-20000원 정도
대부분 메뉴가 이정도 가격대 입니다.


싸진 않지만 분위기를 고려하면
뭐 양호 한듯.​







테이블 셋팅도 마음에 듭니다
물은 레몬물 ㅋㅋ​







짠!
우리가 주문한
고르곤졸라와 상하이 스파게티!
비쥬얼 굿 ㅋㅋ​​







먼저 상하이 스파게티
​가격은 16000원.

맛은..: 좀 애매합니다 ㅋㅋㅋㅋㅋ
약간 볶음 우동 맛이 나는데..

맛이 없는건 아닌데 .. 막 맛있는건 아님:
다만 매콤 매콤 해서 피자랑 먹기 좋아요.​








이건 고르곤졸라!
아마 19000원 정도 한거 같음
.​







만족스러웠던건
되게 쥐똥 만하게 나올줄 알았는데
되게 큽니다 ㅋㅋ 진짜 생각보다 큼.​








그리고 화덕에 구웠는지 ..
도우가 바삭 바삭 ㅋㅋㅋ
고르곤졸라 맛남 ㅋㅋ​







그렇게 싹싹..
분위기고 뭐고 배채우고 나온 우리둘.​







홍대 젠하이드어웨이 솔직한 평과 정보
1. 가격
뭐 쏘쏘. 싼건 아닌데 분위기를 고려하면 허용할 만함


2. 주차
가능. 단 발렛 2000원
계산하고 나오면 차를 딱 빼놓고 에어컨도 틀어놓음
2000원은 아깝지만 만족.



3. 맛
두개밖에 안 먹어서 모르겠는데
전반적으로 쏘쏘.
막 완전 맛있는건 아닌데
고급지고 괜찮은 맛입니다.



4. 친절함
약간 전반적으로 시크하긴 한데
친절한 편 ㅋㅋ



생일날 가기 딱 좋았던 젠하이드어웨이
데이트 하는 분들이나
홍대에서 소개팅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감사합니다 신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