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경희대 회기역 맛집 무우떡볶이 백종원 3대천왕!

떡볶기 덕후 다소니
오늘은 검색창에 경희대 떡볶이,
회기역 떡볶이를 검색합니다.

오늘의 선택은 무우 떡볶이







​무우떡볶이를 선택한 이유는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왔다고 그래서..
근데 싸서 .. 가봅니다.


위치는 청량초등학교 바로 앞에 있어요.






가게는 굉장히 작아요
먹고 갈순 있으나 ㅡ
스텐딩 바라는게 문제 ㅋㅋㅋㅋ
초등학교 앞에서 뉴요커 처럼 서서 먹어야 함.​







​무우떡볶이 가격과 메뉴
가격이 엄청 착합니다.
떡볶이는 1인분에 2000원
튀김도 4개 2000원.







이건 핫도그. 이건 1500원
하지만 먹지는 않았음.
우리는 떡볶이 1인분과 튀김 1인분을 포장했습니다.​







자 이제 먹어볼게요
무우떡볶이 주인 언니의 말에 따르면
물을 전혀 안 넣고 온니 무에서 나온 물로 만든 떡볶이라고 합니다. 뭔가 건강한 기분.​







그런데!!!!
어머 튀김을 3개나 더 주심!!
뭐 먹을지 고민 했더니..
덤으로 막 주셨습니다
이러면 나 또 감동 받음..​







짠! 이게 무우 떡볶이입니다.
떡이 가래떡임.
가래떡을 듬성 듬성 잘라 넣어서
엄청 큰 대신 몇개 먹으면 없음 ㅋㅋ



맛은 ㅡ 맛있어요
약간 무 맛이 나는 것도 같도.
여튼 안느끼하고 달달함.​






요곤 튀김!
튀김도 맛있음. 다만 오징어가 제일 실해요.






이렇게 백종원 아저씨를 믿고간 무우떡볶이 솔직한 평

1. 매장 및 친절
매장은 위에 말했듯 포장마차라서 스텐딩으로..
그대신 진짜 세상에서 제일 친절 합니다.
(절대 튀기 더 주셔서 그러는거 맞음..)


2. 현금만 가능
혹시 카드 되냐니까 ㅡ
죄송하다며.. 현금만 되는데 혹시 없으시면 나중에 가져다 주셔도 된다며 ㅡ_ㅡ
저 오늘 처음 갔는데 믿어주심 ㅋㅋ
여튼 현금 챙겨 가세요

3. 가격과 양
적당합니다. 2000원 저렴하고 그정도 주심.


4. 맛
개인적으로는 괜찮았어요. 안 느끼하고 달달함
다만 싸구려 입맛인 저는 밀떡이 더 좋음 ㅠㅠ


전체적으로 만족 했던 무우 떡볶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