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cj 비비고 육개장 솔직 후기!

​밥못하는 1인 .
제품을 사다사다 완제품을 사기에 이르릅니다.

윤개장이란. 무릇 엄마가 해주는 음식인 것을.
도저히 해먹을 수 없다 판단하여 완제품을 구매해 보기로 합니다.
그렇게 선택된 CJ 비비고 육개장.





요 아이를 사게 된건 마트 아줌마에게 속아서.
시식을 주면서 5개 남았다고 꼬득이셨는데
나중에 다시 가니 되게 많더란 ㅋㅋㅋㅋㅋㅋ

뭐 시식이 맛있어서 산 것도 있어요.
여튼 비비고 육개장은 1-2인분 입니다:
내부를 열어보니 저게 무슨 표현인지 알겠더란 ㅋㅋ
정확히 1.5인분 들어있어요 ㅋㅋ






이만한 냄비에 담아보니 요만큼 나옴.
1인이 먹기엔 많고, 2인이 먹기엔 부족한 양.​






그래도 안에 고기도 있고 고사리도 있고
건더기가 제법 많습니다.​







자 그럼 이제 한번 먹어 볼게요.
뭐 마트에서 시식을 먹어본지라 그럭저럭 먹을만하다는 건 알고 있었어요.

역시나 먹을만 합니다 ㅋ
뭐 기가막힌 맛은 아닌데 제법 멋있는 육개장 맛.
조미료 맛이 나긴 하지만 밖에서 사먹는 육개장에 빠지지 안는 맛.
전 괜찮았습니다.​






그렇게 저의 한끼를 때워준
CJ비비고 육개장
가격: 할인해서 3700원 정도
양 : 1.5인분. 혼자 막긴 많곤 둘이 먹긴 부족함
맛 : 합격선. 나쁘지 않아요


전 또 사먹을랍니다 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해먹는더 보다 나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