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벚꽃술 일본돈키호테 쇼핑리스트 !

지인의 선물.
일본 벚꽃술입니다.





지인의 말에 따르면
돈키호테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7000원 정도 했다고 합니다.
색이 너무 예뻐서 샀다며 ㅡ ​







나름 센스 있는 병모양.
똑바로 둘수도 있고
느낌있게 기울여 둘수도 있어요.​







그리고 안에는 진짜 벚꽃이 들어 있음
넘나 예뻐요
!!.​






사실 일본어 까막눈이라
정확한 이름따위 모르겠습니다.
케이스는 요래 생겼어요.​







게다가

일본 벚꽃술은 저래 보여도
무려 11도나 합니다 ㅋㅋㅋㅋㅋ
은근 술임.​







자 그럼 먹어 볼게요
정말 엄청난 기대를 가지고 따라봅니다.
벚꽃술는 심지어
술 색도 벚꽃색. ​







그 맛은!
음.........

스큐르바에 소주탄맛 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 고운 색과 자태와는 어울리지 않는
불량식품 맛이 어마어마 합니다
약간 사탕 녹인맛 같기도 하고

그냥 관상용인 걸로 .​





뭐 ㅡ 술은 워낙 개인적 차가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너무 예쁜데 맛은 그냥 그냥.
선물용으로는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예쁘니깐요 ㅎ


그럼 여기까지
일본 벚꽃술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