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길동 바다신지 분위기 좋고 싼 술집! 완전 예쁨

신랑 퇴근길에
집앞에서 밥이나 먹자 싶어 들어갔다가
어쩌다
얻어걸린 맛집
바다신지.




길동역 3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다
큰 골목에서 좌회전해서 들어가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 하는 걸로​





바다신지는 술집 답지 않게
되게 예쁩니다.
심지어 안에 꽃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분위기 굿.​





깜박하고 메뉴 사진을 안찍었는데
비싸지 않습니다.

대부분 메뉴가 15000원 정도.
회도 2-30000원.

자 첫번째로 주문한 초밥
12피스에 11000원 인가 12000원 인가 했습니다.

독특하게도 바다신지 초밥은 직접 만들어 먹어요.​




이렇게 회를 들고​





원하는 만큼 밥과 와사비를 넣고​





회를 간장에 찍은 후
(요 간장 직저 만드셨다는데 맛남)​





밥 위에 올려먹믄 시스템.
맛있음. 재밌음.​





초밥은 워낙 고가니까
이제 저렴한 안주들을 시킵니다.
먼저 오징어 볶음. 15000원.
찜닭맛 나는 오징어 볶음인데
이거 완전 맛나요!
양념도 맛있고 양도 많음.






그리고 나가사키짬뽕
얘도 15000원.
이거 맛있습니다 ㅡ
술이 끝도 없이 들어가는 국물.
맛있는데 양 많음.​




그리고 사케.
사케는 1만원 짜리부터 5만원 짜리까지
되게 다양했는데 ㅡ 우리는 제일 싼
만원짜리 사케 주문.

대박 ㅡ 시원하라고 얼음에 넣어줍니다​




술 맛은 잘 모르지만
순하고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얼음에 있어서
계속 시원해서 좋았어요.​





그렇게 술집에서 식사를 하고 온
우리 부부. 좀...챙피하네요 ㅋ​




자 그럼 길동 바다신지 개인적인 평
1. 맛있고 쌈
일단 단가 자체가 비싼편은 아니도
양도 많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다 맛있어요.


2. 친절함
잘생긴 알바 오빠가
친절하기까지 함 ㅋㅋㅋ

3: 가게가 너무 예뻐요
주인이 아마도 꽃을 좋아하시는건지
드라이플라워가 잔뜩 있고
여튼 가게가 매우 예쁨

사실 길동은 술집이 넘나 많아서
어딜갈지 헷갈리는데
저는 완전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