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롤리팝 아이스! 스크류바 죠스바 수박바맛 사탕에서 아이스크림 맛인 남

아이스크림맛이 나는 사탕
롤리팝 아이스!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편의점까지 다 갔으나...
모두 품절 ㅠㅠ
결국 포기 했는데 의정부 사는

신랑 친구가
동네 슈퍼에 깔렸다며 ㅋㅋ

구매해 주었습니다​





롤리팝 한 봉지는 2500원
그 안에 사탕 15개가 들어 있습니다
수박바 5개
조스바 5개
스크류바 2개
더블 비안코 3개​





그럼 하나씩 먹어 볼게요

먼저 죠스바맛 사탕
모양도 죠스바랑 똑같아요
대박 ㅋㅋㅋㅋ

진짜 죠스바 맛이 납니다 ㅋ
넘나 신기한 것.
하지만
입술이 파래지지는 않음.






그 다음은 수박바 맛 사탕
모양은 수박바랑 똑같은데
하단에 녹색은 없습니다
역시나...

수박바랑 똑같은 맛이 나요 ㅋㅋㅋㅋ






세번째 스크류바맛
사탕
역시나 모양이 꼬여 있는게
영락 없는 스크류바.

맛은! 4가지 중에

그나마 제일 아이스크림이랑 다른맛
첫맛은 좀 다른데 먹다 보니
역시나 스크류바 맛이 납니다 ㅋㅋ​





마지막 더블 비안코.
역시..: 사과샤베트 맛이 남..​




아 진짜 이 사탕 완전 신기합니다
굳이 평가하자면
수박바랑 죠스바는 아이스크림과

100% 맛이 똑같고
스크류바는 80% 정도 똑같아요
더블비안코는 샤베트 맛 말고 아이크림맛이 잘 기억이 안나서.. 정확한 비교가 어려우나
딱 사과샤베트맛.

양도 많고 모양도 예쁘고
막 텁텁 하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추억의 맛이랄까...
롤리팝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