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목동 헤어라인 반영구 목동골든네일에서! 일주일 후 모습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반영구 헤어라인을 했습니다.


앙드레김아저씨처럼 될까바
무서워서 계속 미뤘으나
점점 넓어지는거 같아서 ㅋㅋㅋ
과감히 도전!

​​






목동에 있는 골든네일이에요.
네일샵과 같이 하고 있습니다.

매장이 고급짐.

마음이 놓여요... ㅋㅋ





목동골든네일은

네일 외에도
다양한 반영구 메이크업을 하고 있어요
동안 헤어라인...
진짜? 나도 하면 어려지나? ㅋㅋㅋ​





저기 문으로 들어가면
시술은 시작됩니다.​





자... 저의 비루한 이마입니다
M까지는 아닌데... 양 옆이 많이 비었어요
특히나 .. 왼쪽이 많이 비었어요.​





자 그럼 시작
먼저 채워야 할 부분에 그림을 그립니다
그리고 거울로 확인 후 컬러를 선택.
너무 까만색은 어색하다며
진한 흙갈색을 추천받았어요.




그리고 누워서 시작.
느낌상으로....
상처를 내서 거기다 염료를 넣는거 같아요
그래서... 좀 아파요 ㅠㅠ
막 죽게 아픈건 아닌데 따끔 따끔
참을만 합니다 ​





그리고 중간 중간 계속 앉아서 잘 되고 있는지
대칭은 맞는지 확인하고
거울보여주면서 잘 되고 있다고
안드레김 아저씨 안됐다고... 안심 시켜 주심 ㅋㅋㅋ




그리고 대충 모양이 나오면
마지막으로 까맣게 칠해놓고
색이 잘 먹도록 방치한 후
닦아내면 끝!!
​​





한 직후 모습이에요
리터치 전이고 최대한 자연스럽게 해서
좀 연해요.
하지만 처음과 비교해 보면 확실히
덜 대머리 느낌 입니다​







짠! 일주일이 지난 후에요
왼쪽이 진짜 많이 비었어서
대머리 독수리 같았는데
좀 채워진 느낌이에요.
그리고 정말 문신 느낌 없이 내 머리 같음
신기 방기 ㅋㅋ​





우야튼 목동 골든네일에서 한
반영구 헤어라인은
나쁘지 않아요.

리터치 포함 가격이 막 비싸지 않고
실장님이 친절하심 ㅋㅋ
안 아프냐며 달래 주심

그리고 무엇보다

자연스럽게 되서 만족 합니다
대머리 독수리 탈출하게 되서 기뻐요 ㅎ

3주후 리터치니까
다녀와서 다시 올려 볼게요~~~


아! 더불어..
이거 하면 2일 정도는
머리를 안 감는게 좋다고 합니다.
샴푸나 클렌징이 닿으면
더 빨리 지워진다고 해요.

그리고 바로 일상생활 가능하고..
뭐 비듬처럼 떨어진다는 사람도 있는데
저는 약간 간질 간질 하기만 하고
별 증상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