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면접&서비스 강의/상담&강의

아시아나항공정비사 이력서 자기소개서 합격! 축하드립니다

오래간만에 업데이트 하는 글입니다.

이놈의 게으름 병..

하지만 너무나 기쁜 소식이기에 게으름을 물리치고 글을 써봅니다.

 

바로바로...

아시아나 항공정비사 인턴 1차에 합격한 학생의 소식이에요!!

 

때는 ..지난달 설 전이었습니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기 위해 저를 찾아온 친구가 있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면접부터 하려고 했으나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부터 쓰기로 한 것이지요.

문자만 봐도.. 예의가 넘쳤던 친구,

 

역시 만나보니!

참으로 성실한 친구였습니다. 언제나 처럼 실명은 비공개..

전문학교 졸업반이었던 이 친구는 학점도 토익도 훌륭했고,

태도도 인성도 좋았기에 잘 될줄 알았어요...ㅎ

 

이미 이력서도 열심 열심 써왔지요.

딱 하나, 아쉬운건 너무나 잘 한게 많은데..

너무나 겸손한 나머지.. 장점을 잘 못살린 것 같아서

그부분에 대해서 ㅡ 자신이 얼마나 잘 한게 많은지 찾아주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담 후

이메일을 통해 ㅡ 수정한 이력서를 한번 더 봐주었습니다.

너무나 열심히 하는 친구라.. 도와주고 싶었다능..

 

그리고 고맙게도 덕분에 힘이 난다며 ㅎㅎ

제가 더 힘이 나네요.

 

그렇게 이력서 코칭이 끝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합격자 발표일에

드디어 기쁜 소식!!

아시아나 항공정비사 서류에 합격했다고 합니다아~~

 

물론 저 때문만은 아니지만 ㅎㅎ

조금은 도움이 된 것 같아

아주 기쁜 마음이네요.

 

이제 면접만 남은 우리 친구는..

분명 면접도 합격하리라 믿습니다!!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는

처음에 작성하려면 매우 막막해 하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조금만 이야기를 나눠보면 대부분

"아~ 내가 그런것도 했었구나"하면서 돌아가시는 것 같아요.

 

이번 아시아나항공정비사 인턴 서류에 합격한 친구도!!

꼭 끝까지 좋은 결과있기를 바랍니다!

축하드려요!

 

 

카카오톡 @mansesuna

이메일 mansesuna@hanmail.net

블로그 http://dason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