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캡틴마블쿠기영상 있어요! 엔딩크레딧을 기다리는자 쿠기영상을 두개볼 것이다

268일 만에 휴가를 얻었습니다.
아가가 태어나고 처음으로
남편과 둘이 외출.

이게 뭐라고 너무 좋음 ㅠㅠ

아이와는 절대 갈수 없는
영화관을 가기오 합니다.
오늘의 영화 캡틴마블



미리 말하지만 ㅡ
스포일러 아님ㅋ 내용소개 없음 ㅋㅋㅋ

요약만 하자면 ㅡ
이번 캡틴마블은 재밌어요 ㅋㅋㅋ
마블매니아이기도 하고
대부분 재밌었던 일인으로서 ㅡ
그동안 마블 영화를 좋아했다면
이번에도 기본빵은 합니다


약간 날아다니는게 유치하긴 한데
비전이랑
친구가 싶은.. 비슷한 몸짓이긴 한데
너무 수퍼 막강한 힘이긴 한데


요 캡틴마블이
타노스와 싸우는 핵심이 된다니
기대할만한 언니입니다.​




여하튼 ㅡ 그렇게 재밌에 영화를 다 보고 나면
이제 쿠기영상을 기다립니다.
이번에는 엔딩크레딧도
엄청 멋지게 만들었더라구요.
멋진 사무엘젝슨아저씨를 지나ㅡ​




첫번째 쿠기영상.
이건 꼭 기다렸다 보고 나오세요.
짧아요.​




두번째 쿠기영상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두번째 캡틴마블쿠기영상을 보기위해 기다려봅니다.
엔딩크레딧을 한참 기다리면 ​



두번째 쿠기영상 등장 ㅋㅋ
이거 뭔가요 ㅋㅋㅋㅋ
옆에 젊은 남자분들 왈
“야 이 xx야, 이거 볼라고 기다렸냐”
욕이 오고 갔어요 ㅋㅋㅋㅋㅋ
보실지 말지는 선택.​





여하튼 유치한거 좋아하는 우리는
신나게 보고 온 캡틴마블입니다.

마블영화의 팬이라면, 어벤져스를 볼거라면
꼭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