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천호동/강동구 맛집 놀부부대찌개에서 맛있는 저녁~

천호동/강동구 맛집 놀부부대찌개~
안녕하세요 다소니입니다~

 

 


오늘은 오빠랑 천호동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왜냐면 ㅡ 천호동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기로 했거든요..

 

 


영화보기 직전 간단히 뭐 먹지 하다가 찾은 놀부부대찌개
대박 ㅡ 천호동은 완전 쭈꾸미 밖에 없음 ㅡ
밥먹고 싶은데 겨우 찾은 밥집이에요

 

 

 

 

위치

천호역 6번출구로 나와서 롯데시네마 가는 골목 입구 초입

쉽게 설명하면.. 천호역 6번출구로 나와서 올라오다보면 국민은행 ATM기가 보여요

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됨 ㅎ

 

가격

7000원~ 10000원 넘는 애들도 있음.

 

 

 

자 일단 안으로 들어갑니다.
내부는 제법 깨끗했어요
머 테이블도 막 찐덕거리진 않았음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일단 기본 부대찌개를 주문!
가격은 7000원정도 합니다.

메뉴판 첨부할터이니 참고하세요~

 

 

 

 

 

 

 

 

반찬은 뭐 기본찾들이 나왔고 ㅡ

메인인 부대찌개 등장!!
야채랑 소세지랑 콩나물이랑
기본으로 우동이 들어가 있고
알바 언니가 육수를 부어주심

 

 

 

 

 

찌개가 끓는동안
난대없는 셀카놀이 ㅋ

 

 

 

 


자 ㅡ 다 끓었습니다

하얀 부대찌개가 빨개짐 ㅋㅋㅋ
역시 부대찌개엔 소세지죠 ㅋㅋ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 김가루가 있었어요
우리는.. 김가루를 밥에 얹어 ㅡ 먹기로
이거 맛있어요!!!
놀부부대찌개 가시는분들은 그렇게 드셔보시길 ㅋ

 

 

 

 

 

 

 

 

 

뭐 ㅡ 이렇게 싹싹 깨끗하게 먹고 나온 우리둘 입니다~
천호동 놀부부대찌개는 ㅡ

어짜피 체인이니 맛은 다 비슷비슷할터
깔끔했고, 맛도 괜찮았고 가격도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알바 언니도 친절했고
무엇보다 술집과 고기집, 쭈꾸미집만 있는 천호동에서

우리에게 밥을 줌..ㅋㅋ


자 ㅡ 이제 우리는 영화보러 갑니당~

 


모두 맛잇는 저녁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