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핀란드

핀란드헬싱키 카모메식당! 카빌라수오미에 다녀왔습니다

핀란드 헬싱키 자유여행 중인 명냥~

오늘은 카모메 식당으로 유명해진 카빌라수오미에 다녀왔어요!

 

 

핀란드가 일본사람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기까지

일등공신을 한 영화 카모메식당

 

이 영화.,봤는데 진짜 재미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깜짝 놀랐음 ㅋㅋㅋ

뭐 여하튼, 카모메식당에서 주인공인 일본 여자가 운영하는 식당

그게 바로 요 카빌라 수오미입니다.

 

 

여행책에서도 미리 알려줬는데

영화에서처럼 주먹밥을 팔진 않는다고 합니다.

사실 영화에 나온다고 찾아가고 그러진 않는데

디자인 포럼하고 까워서 그냥 한번 가보기로 함

 

 

카모메식당 카빌라수오미 가는 방법

약간 골목 골목에 있어서

구글지도 키고 가는게 편하고

트램역으로 따지면 viiskalma역 입니다.

트램 3번 라인.

 

 

 

 

 

여하튼 우린 걸어갔음

걸어가는 길에 발견한 예쁜 표시

엄마와 아이는 손을 잡고 가야 하는 모양

 

 

 

 

 

 

 

 

짠! 여깁니다

되게 작음..

간판을 모르거나 영화를 안보면 찾기도 힘듬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고

매장은 영화속 모습과는 완전 다른 모습..

그래서 그냥 안들어가기로 합니다.

 

 

 

 

 

하지만! 가실 분들을 위해서 메뉴판은 찍어왔음

 

햄버거랑 뭐 이것저것 파는것 같으니

가보실 분들은 가보세요

 

개인적으로 굳이 갈 필요가 없어서 전 안갔음 ㅋ

그래서 맛은 몰라요~

 

 

 

 

그렇게 카모메식당 카빌라수오미 왔어요~

라는 인증샷만 남기고 떠납니다

 

 

 

 

 

 

그렇게 또 헬싱키 관광지를 한 곳 더 돌아봤습니다.

그리고 돌아서서 만난 예쁜 가게들.

 

 

 

 

 

정말 귀요미 제품들을 파는 곳이었으나

북유럽의 물가는 어마어마 했으므로 관광하는 것으로 만족했습니다!

 

 

 

그리고 현재시간은 오후 1:30분

벌써 어두운거 까진 아닌데 어둑어둑해 지기 시작합니다.

 

계속 말하지만 북유럽의 겨울은 해가 매우 짧아요

이때가 12월 중순이었고, 12월 핀란드 헬싱키 오후 1:30분은 대충 요딴 밝기

 

 

 

 

 

그럼 이제 아라비아 팩토리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