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핀란드

핀란드헬싱키맛집 헤쉬버거 hesburger에서 싸고 맛있는 햄버거 세트~

핀란드헬싱키 맛집

헤쉬버거..허쉬버거.. 이름은 모르겠다

여하튼 Hesburger!

 

 

 

여행책 여기저기서 소개한 헤쉬버거

뭐 한국의 롯데리아 쯤 되는 모양입니다.

 

 

요게 하카니에미 시장 근처에도 있고

중앙역 근처에서도 본것 같아요

 

여하튼 뭐 군데 군데 있긴 한데

은근 먹으려고 하면 또 없음 ㅋ

 

 

우리는 하카니에미 시장에서 먹었습니다.

바로 여기!

간판이 요래 생겼습니다

 

 

 

 

 

 

 

매장도 큼 ㅎ

딱 버거킹 분위기입니다 ㅎㅎ

현지 꼬마들도 많이 먹고 있어요

 

 

 

 

 

 

 

메뉴는.. 뭐 일반적인 세트들

햄버거 가게에 흔하게 파는 세트들을 팔아요

가격은.. 8~13유로 정도

무려 10000원에서 15000원 ㅋㅋ

 

 

 

 

 

무려 손씻는 곳도 있음 ㅋㅋㅋ

그리고 한켠에 설탕인지 뭔지도 따로 준비해두었습니다

 

 

 

 

 

7.8유로에 1유로 추가하면 감자와 콜라를 줍니다

햄버거 하나가 .. 거의9000원인셈 ㅋㅋㅋㅋ

정말 이노무헬싱키 ㅜㅜ 물가가 너무 비싸요

 

 

짠! 요 세트입니다

이게 부려 10000원짜리임 ㅋㅋ

아놔 ㅡ_ㅡ

하지만 핀란드여행하다 보면 이건 매우 저렴함

참고하세요

 

 

 

 

헤쉬버거 맛은..

뭐 맛있습니다 ㅋㅋ

그러나 특별한건 없음

 

허나! 외국여행에서 햄버거 먹어보면

우리나라 보다 패티가 확실히 맛있어요

우리처럼 냉동튀긴 맛은 아님.

그리고 좀 짬

 

 

 

 

그렇게 핀란드에 가면 꼭 먹어보리라 다짐했던

헤쉬버거를 먹었습니다

맛은우리나라 햄버거보다 조금 짜고

조금 신선항 정도

거의 비슷함.

 

가격은 거의 1.5배 비쌈 ㅋ

그러나 헬싱키에서 이만하면 저렴한 가격임

 

 

핀란드 헬싱키 맛집 헤쉬버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