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시립대앞 맛집 개부장 떡볶이 카페 전농동 즉석 떡볶이집!

여기는 전농동 시립대앞

개부장 떡볶이 카페를 갔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제법 깨끗했습니다.

 

사실 개부장이라 그래서.. 강아지 카페인줄..ㅋㅋㅋㅋㅋ

근데 그냥 이름만 개부장 ㅋ

 

 

 

 

 

 

 

 

 

 

 

여기서 음식을 만들어서 주시는데

주방이 오픈이라 좋았음

왠지 믿음직 하달까 ㅋㅋ

 

 

 

 

 

 

 

메뉴는 되게 많아요

즉석 떡볶이가 메인이라

이것저것 떡볶이 종류가 있고

 

라면 쫄면 튀김 순대 있고

완전 뜬금없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있음 ㅋㅋㅋㅋㅋ

 

 

 

가격은 비싸진 않았습니다

우리가 먹은건 떡복이 세트인데

2인에 12000원

 

뭐 막 싸진 않지만 막 비싸진 않았음

 

 

 

 

 

 

 

 

 

 

주문은 주인아주머니가 와서 받아주시고

물이랑 단무지는 샐프임 ㅋㅋㅋ

 

 

뭐 다른 반찬은 없고 단무지만 있어요!

 

 

 

 

 

 

 

 

 

짠! 요게 12000원 짜리 세트!

만두 2개랑, 라면, 쫄면, 떡볶이, 오댕 들어있어요

양은.. 그냥 둘이 먹기엔 딱 맞는 양

많지도 적지도 않습니다

 

 

 

 

 

 

초벌로 아주머니가 좀 끓여서 주시고

오셔서 휘휘 저여주심

 

그리고 이제 드셔도 되요~~ 하고 알려주십니다

친절함

 

 

 

 

 

 

짜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

 

팔팔 끊으니 색이 이뻐짐

먼저 면부터 먹으래요

떡은 쫄여야 맛있다고

 

 

 

 

 

 

 

 

 

오!! 맛있습니다!!

약간 후추맛이 나긴 하는데 ㅋㅋㅋ

그래도 맛있습니다

양념이 괜츰함

 

 

그리고 막 느끼하고 토할거 같은 맛이 아니라서 재료가 나쁘진 않은 듯

 

 

 

 

 

그리고!

밀가루랑 쌀 떡이 섞여 있음 ㅋㅋ

초딩입맛은 밀가루떡이 맛있고

어른 입맛은 쌀떡이 맛있으리라..

 

 

 

 

 

 

만두 튀김은 그냥 만두 튀김맛

아쉬운건 만두 말곤 다른 튀김은 없음 ㅠㅠ

 

 

 

 

그렇게 깨끗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싹싹 긁어먹음

 

 

 

 

 

 

 

다 먹고난 신랑의 얼굴~

다 먹은 소감을 말해 달라니까 ㅋㅋㅋㅋ 저러고 있음

 

 

 

 

 

 

 

그렇게 한끼 맛나게 먹은

전농동 시립대 앞 대부장 떡볶이 카페

 

솔직한 평은 이래요

1. 가격대비 훌륭

일단 깔끔하고 친절하고 양도쏘쏘

가격도 적당합니다

 

2. 맛도 쏘쏘

진짜 너무너무 맛있고 그렇다는건 아닌데

제법 맛있습니다.

안느끼함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ㅎㅎ

만족했음~

 

 

 

 

위치는

시립대학교 정문으로 나와서

길을 건너요

그리고 오른쪽으로  1분만 내려가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