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잠실롯데월드몰 길리안 카페에서 초코렛음료~

여기는 잠실 롯데월드몰

곧 없어질 그 면세점에서 뭐 살게 좀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면세점 엄청 잘해놨던데;..아깝;;

뭐 여하튼 쇼핑을 하고 차를 마시러 갑니다.

어딜갈까 하다가 초코렛 좋아하는 저를 위해 친구가 추천한

길리안 카페!

 

 

 

 

 

 

2층인가 3층에 있었는데 층수는 정확하지 않아요

자리가 없어서 딱 1개 남은 자리에 앉음..

 

길리안 초코렛은 뭐 워낙 유명하니까

길리안 초코렛과 음료가 파는 카페입니다.

이런 대형초코렛제조기 같은게 막 있음..

 

 

 

 

 

매장은 1,2층인데

1층은 거의 그냥 디스플레이같은..

메인 매장은 2층입니다.

 

 

매장은 넓은데 실제로 좌석은 몇개 안되서

은근 자리경쟁 장난 아님..

 

 

 

 

 

 

 

 

그럼 이제 길리안에서 파는 메뉴들

가격이 싸진 않아요..당연하겠지만

잠실에 있고 게다가 길리안이니 비싸지요..

보통 음료가 7-8천원.

초코 피자랑 와플도 맛있다던데 그건 12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판매하고 있는 초코렛도 비쌈 ㅋㅋㅋㅋ

 

 

자세한건 메뉴판 사진 첨부할게요.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 줌

 

 

 

 

 

 

 

 

 

이렇게 한쪽에 초코렛을 팔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조개모양 길리안도 있고

그냥 예쁜 디자인의 초코렛도 있어요

 

비싸긴 하지만 발레타인데이나

크리스마스때 가볍게 선물하긴 좋을 듯

좀 비싸고 양이 적어서 그렇지..ㅋㅋㅋㅋ

 

 

 

 

 

 

짠! 우리가 주문한

1958밀크 초콜렛!

사실 엄청 달줄 알았는데 이거 맛있습니다.

막 그 다크한 초코 아니고 ㅡ

부드러운 초코 우유맛인데 ㅋㅋ  여튼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가격은 7000원.

 

 

 

그렇게 잘 먹고 쉬고 온

잠실 롯데몰 길리안 카페.

초코렛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괜찮을거 같아요.

 

그냥 커피 5천원 주고 먹는거 보단

돈이 덜 아까운거 같기도 하고

 

 

 

다들 맛있는 간식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