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키나와

코우리대교에서 새우웨건! 오키나와 북부 볼거리와 맛집

여기는
코우리 대교!

오키나와 북부에서 아주 아름다운 대교로 유명하고 괜찮아 사랑이야에도 나옴

대박 멋짐 ㅋ






코우리대교 맵코드를 찍고 가면
다리가 똭 나옴
맵코드:485662041*33​







바다위에 다리라 차타고 지나가면서 즐기셔야 해요
순간적으로 사진을 찍어봐야 흔들리기만 함 ㅋㅋㅋ
그대신 다리건너를 건너서 주차를 하고
걸어서 3분 거리에 멋진 해변이 있어요

모래도 곱고
저기 멀리 코우리대교가 보임.
이날 날씨가 좋아서 진짜 멋졌단






그렇게 바다를 보고
요론 간판을 지나면 그 유명한 새우웨건을 팔아요!!
주차장 바로 옆에 있기도 하고
코우리 대교 건너면 오른쪽에 저 귀요미 버스가 보여요!






유명한지는 모르겠지만
오키나와 코우리대교를 가면 다들 사먹는다는 새우웨건
아마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이미 한국인 커플이 먹고 있었고
우리도 먹었고
먹는데도 한국인 가족이 두팀이나 옴 ㅋㅋㅋㅋ







메뉴는 새우뿐이지만 맛이 다양합니다.
기본이 1000엔이고
마늘, 스파이시 뭐 이런글짜가 붙으면 좀 더 비싸요
1000-1400엔 정도. 싸지는 않습니다.







얼마나 한국 사람이 많이 오는지
한국어 메뉴판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자세한 메뉴는 사진 참고.







우리는 가장 기본인 오리지널을 주문 했습니다.
사람이 많고 바쁘다 보니 별로 관심을 안 가져줘서..
얼굴 들이밀고 주문하고 돈내면
저런 번호표를 줘요.

그리고 번호를 부르면 가서 가져오면 됨








새우웨건은 트럭 바로 앞에 테이블에서 먹을 수도 있고
건너편 가게에서 먹어도 됩니다.
분위기 있게 트럭앞에서 먹으려 했으나
바닷가인지라 너무 추웠...
사실 저 가게도 별로 따뜻하진 않음 ㅋㅋㅋㅋㅋ
12월 오키나와 가서 새우웨건 드실 분들은 옷 따뜻하게 입고 가시길







여하튼 기다리단 새우웨건 등장!!
한국돈으로 만원 정도고
새우7마리 정도 들었고 맨 밥 두덩어리
양이 많진 않아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
맛은!! 맛있어요!!!!

일단 새우가 엄청 크고 통통하고
양념이 되게 맛있어요 ㅎ
밥이 맨밥이라 좀 아쉬웠지만
요 새우는 진짜 맛남






먹고 안타까운 마음에 접시를 긁고 있는 신랑..





코우리 대교 새우웨건에 대한 정보
1. 주차는 무료로 가능
코우리대교 건너면서 오른쪽에 주차장이 있고
바로 새우웨건 트럭이 있음


2. 위치
따로 맵코드가 없더라구요
하지만
위에도 말했듯 다리 끝, 오른쪽에 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읺아요


3. 시간
정확한건 아닌데.. 오전 10,11시에 오픈해서
5시면 닫느다는 이야기를 주어 들음..
정화한건 아닌데 혹시 모르니 시간은 지켜 가시길


그럼 다들 멋진 경치 보시고
맛있는 새우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