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청량리맛집 애슐리 런치가격과 딸기시즌특별메뉴~

청량리에 애슐리가 생겼습니다!
이 촌동네에 ㅎㅎㅎㅎ


청량리역과 연결된
롯데백화점 지하 2층 식당가에 생김!




​애슐리 런치 가격은 12900원
런치 시간은 10:30~17:00(주말은 제외)

디너 가격은 19900원
디너 시간은 17:00~22:00




13시 였는데 사람 엄청 많음 ㅋㅋ
12시부터는 대기가 장난 아닙니다. ​





내부는 제법 넓어요
테이블 간격도 쏘쏘





그럼 메뉴를 좀 볼게요
뭐 다른 애슐리랑 비슷합니다






볶음과 스파게티
스파게티는 명란스파게타와 꽃게로제가 있었음​






그리고 고기들, 치킨..
볶음 김치..​







쌀국수​







난과 커리.
커리는 맛있는데 난은 별로였음.​







그 외에도 호박 샐러드랑 각종 샐러드류
라면땅 등등이 있었움​






과일은.. 바나나랑 오랜지랑 자몽
아이스크림이란 요거트..

음료는 탄산이랑 커피 있어요.


여기까지 먹으면 좀 아쉬운데
​​마침 지금이 딸기 시즌이라
특별 메뉴를 운영 중이었어요
.




딸이 롤이랑 딸이 팬케익
딸기 모히또가 있음
개인적으로 모히또는 별로였지만 딸기 롤케익이랑 팬케익은 맛있었어요!






그렇게 배터지게 먹고온 우리둘





청량리 애슐리는 생긴지 얼마 안되서 엄청 친절하고 깔끔해요.
다만 사람이 매우 많고
제한 시간이 2시간 있음.:
정말 꽉 채워서 먹고 나왔습니다 ㅋㅋ


그럼 다들 맛있는 저녁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