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예쁜팬 파는 곳 동대문 모나미

​​​진짜 우연히 발견한 모나미 매장!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구경갔다가 발견했습니다








여기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안에는 뭐 이것저것 볼것들이 많아요!

그리고 .. 무슨 관인지 까먹었는데
볼거 제일 많은 관 1층 벽쪽에..
모나미 매장이 있습니다!​







짜라~ 여기!
그냥 팬 가게인줄 알고 들어갔는데 ㅡ
대박 모나미 였음 ㅋㅋ​






이렇게나 고급진 문구ㅡ
내부도 고급 고급 합니다.​







이건 우리가 아는 똥나오는 모나미 볼펜을
원하는 디자인대로 만들 수 있은 곳!

심 색을 고르고
몸통 고르고
머리랑 꼭지를 마음껏 고를 수 있어요!
가격은 500원!!​





그리하여 이걸 만들었습니다~







그 외에도 우리가 흔히 아는 팬들을
예쁘게 디자인 했습니다.플러스 팬도 완전 이쁘고
만년필도 3000원 밖에 안함!

그리고 형광팬도 색이 굉장히 다양한데
700원 밖에 안해요 ㅡ
진짜 짱임.​






그 외에도 마커도 있고.
색연필, 구냥 연필도 있어요.​







여기는 좀 비싼팬 파는 곳.
10000-40000원 짜리.
묵직하고 디자인도 예쁘지만..
비싸서 패스 ㅋㅋㅋ​








그렇게 집어온 모나미 팬.
저 깜장 볼펜은 500원.
형관팬운 700원. 형광팬 색 진짜 이쁨.​







그리거!!!
무슨 이벤트 중이라
300원 짜리 연필을 사고
그 연필에 클로버 무늬가 있으면 샤프를 줌
대박.: 클로버 골랐..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짱 마음에 든 모나미 매장!
싸구려 똥 팬에서 벗어나
싸고 디자인 예쁜 팬으로 거듭 났더이다..

무엇보다 가격이 싸서 좋았습니다!
동대문 디자인 시티 가시는 분들은 진짜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