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수락산 맛집 의정부 가장 맛있는 족발집

​간만에 먹음 족발입니다.
수락산 역에 있는

가장 맛있는 족발집.







놀랍게도 저게 상호명임.
가장 맛있는 족발집이라니...
아니면 다른 이름이 있는데 제가 모른 걸수도
.
여튼 되게 크게 써있어요.​






매장은 딱 일반
식당 만하고
제법 깔끔 합니다.
여자들끼리 족발 먹어도 안 어색한 인테리어.
금요일 저녁이라 사람이 어마어마합니다.​






가장 맛있는 족발집 메뉴는 이래요.
기본 족발이 29000원.
매운 족발 반, 그냥 족발 반은 34000원






다음은 기본찬.
잘 나옵니다.
부추랑 백김치랑 겉절이 콩나물국
여튼 전반적으로 다 맛있어요​







짠! 우리가 시킨 반반 족발입니다
가격은 34000원.
언제나 그렇듯 참 .. 양은 얼마 안됩니다
족발이 언제부터 이리 비쌌는지ㅠㅠ​







자 그럼 먹어 볼게요. 먼저 매운 족발
개인적으로 족발을 막 좋아하는건 아닌데
그래도 전 매운 족발이 맛있는 듯.


​수락산 가장 맛있는 족발집의 매운 족발은
오 ㅡ 맛있습니다.


야들 야들 하고 양념이 맛나요
처음엔 약간 매콤하다 싶었는데
먹다보면 좀 매움.
단, 전 매운거 잘 못먹는 1인이기 때문에
그 기준으로 판단해야 함.​






이건 기본 족발.
냄새도 안나고 역시 야들 야들해서
제법 맛있었습니다
전 합격.​






허나.. 양이 많지 않아서
막국수를 추가로 시켰어요 ㅋㅋㅋㅋ
이건 그냥 막국수 맛이에요.






더불어...
주먹밥도 시켰는데
먹느라 사진을 안찍은 1인 ㅋㅋㅋㅋㅋㅋ

그냥 김이랑 날치 알이랑
셀프로 만들어 먹는건데
괜찮았습니다.






그렇게 배불리 먹고 나온
수락산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집
솔직한 평입니다

1. 맛있어요
아까도 말했듯 족발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데
몇몇 느끼하지 않은 족발들은 가끔 먹는데
여기도 그 중 하나가 될듯.


냄새 별로 안나고 고기 연하고
양념도 괜츰.
전 맛있었어요

2. 양
적어요.... 뭐 족발이 늘 그렇지만
34000원 짜리는 2인분.

이날 4명(남자2,여자2)이 먹었는데
족발, 막국수, 주먹밥 먹었어요.
참고 하시길

3. 가격
역시나 뭐 일반 적인 족발 가격...

전반적으로 꽤 괜찮았던
수락산역 가장 맛있는 족발집 이었습니다.

위치는.. 수락산역 입구쪽에
있어요.
수락산을 바라보고 왼쪽 길에 위치!

다들 맛있는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