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롯데리아 5월 장난감 무민무민~ 탑 쌓기도 되요!

매달 기대되는
롯데리아 장난감
5월은 무민무민입니다!




이번에도 길동 롯데리아에서 구매했습니다
4개, 개당 2000원 구매 가능​





이렇게 어떻게 놓는지에 따라
느낌이 달라요 ㅎ 귀요미 무민​




자 그럼 하나씩 볼게요​




먼저 스노크메이든
무민과 테이블, 화병이 세트에요.
무민은 귀엽게 꽃을 들고 있다능 ㅎ​





오 아이는 무민 파파
모자쓰고 지팡이도 들고 있어요 ㅋㅋㅋ​





얘는 무민
의자와 책이 세트
귀엽게 책을 들고 있어요


​​





마지막 무민마마
빨간 치마에 가방돠 텀블러를 들고 다녀요
세상 우아함 ㅋㅋㅋㅋㅋ​





이번 무민은
뭔가 구성품이 많아요
테이블, 지팡이, 가방 등등
그래서 귀엽긴 한데 잃어버릴 수 있으니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다 모아두면 이런 뷰
짱 귀여워요!!!!




그 다음은 탑 쌓기 도전 합니다
엉덩이가 동글 동글 해서
엄청 안 쌓아집니다 ㅡ
굉장한 인내가 필요해요...​





짠! ㅋㅋㅋ
뭐 큰 의미는 없지만 쌓아 봅니다.​





그렇게 집으로 데리고 온
롯데리아 5월 장난감
무민무민~~
귀여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