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강원도 강릉피규어 카페 g베이스 이곳은 건담천국인가..

속초 설악산 여행끝.
꼭 갈데가 있다며 신랑이 끌고간
지베이스..

분명 가깝다 했으나 그곳은 강릉에 있었다
젠..: 금방
간다며..
속초에서 40분도 넘게 간듯.
여튼 그렇게 도착한 건담 피규어 카페
g 베이스





주소 찍고 가서 어딘지 잘 모르겠지만
딱 봐서 강릉에서 제일 번화해 보이는
핫한 거리에 있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저 카파 건물 2층.
​​




신랑이 제일 좋아했던 문구
과학자 같은 소리 하고 있네...
라고 응수해줌 ㅎ​





지 그럼 지베이스 입장.
내부는 엄청 넓어요.
그리고 뭐가 진짜 많음.​





내가 봐도 귀여웠던
건담과 자쿠 ㅋㅋㅋ
강릉에 살면
얘네가 돌아다니는것도 볼 수 있다는데
여튼 이건 좀 귀엽.​





신랑 지베이스 오니까 좋아?
라고 물으니... 만세하고 난리ㅋ
천국이래요 ㅡ




자 그럼 무작정 찍어서 올려 보겠습니다
저는 건담이라고는
퍼스트 건담이랑 자쿠 밖에 모르는
무식쟁이라..

그냥 되게 많길래
되게 많이 찍어서 올려 보겠습니다.​




한쪽에서는 판매도 하는데
이중에서도 안파는것도 있다고 합니다.
신랑이 되게 사고 싶어했는데..
그건 안파신다고.. ㅎ​






오락기도 있고​




이미 만들어진 .. 도색된 아이들도 있어요.​





원피스 피규어도 있음 ㅎ
이건 나도 아는거다 ㅋㅋ​





여튼 쓱 둘러본 저는
자리 잡고 음료나 마십니다.
지베이스의 장점 중 하나는
음료가 막 비싸지 않고 양이 많아요.
프라푸치노 같은게 5000원 초반이고
양이 엄청 많음.​





그렇게... 가기 싫다며..
이런건 왜 강릉에 있냐며 투덜 거리는
신랑의 지베이스 관광 끝.​




강릉
지베이스는..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ㅡ
양이 매우 많았고
매장도 되게 넓고 깔끔.
안에 화장실도 있고..
직원분들 엄청 친절 하심.

주차는 매장앞 1층에 주차장이 있긴 한데
주차해도 되나 싶게 너무 카파 매장 앞이라..
저희는 바로 옆 공영 주차장에 했어요
주말은 공짜!

건담이나 피규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속초나 강릉 가시면
한번 가볼만 한 곳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