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다소니/여기저기

홍대방탈출게임 셜록홈즈! 세상재밌어요 여기 ㅋㅋ

신랑이 노래를 부르던
방탈출게임카페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셜록홈즈




홍대입구역 8번출구 쪽에 있는데
자세한 위치는 지도 첨부할게요.
메인길은 아니지만
번화한 곳에 있어요. 위치는 3층.​




vr방탈출 게임도 있나봐요...
오늘 하고 재밌으면
이것도 다음에 해봐야 겠습니다​




오.... 이게 뭐라고 입장부터 떨림 ㅋㅋ




앞서 방탈출 게임을 하러 가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셜록홈즈는 들어가기 전에
간단한 설명을 해줍니다.
이방은 컨셉이 뭐다..
하지만 문제가 뭔지 몇갠지는 말 안알랴줌.




그리고 무시무시한 서명도 합니다
인테리어를 부수거나...
뭔가 파손시키면 배상하겠다는 것.
이때는 이게 뭔 소린가 했는데
막상 들어가면
자물쇠를 부셔버리고 싶어짐 ㅋㅋㅋㅋㅋ​




방은 총 5갠가 6갠가 그렇습니다.
각각 난이도가 다르고
컨셉도 달라요.
우리는 중중 또는 중상정도 되는
안 무서운 마법사의 방에 들어갑니다.

보니까 막 전기톱... 이런것고 있고 ㅋㅋㅋ
유령도 있는거 같은데
무섭...




셜록홈즈 방탈출 게임 룰은 이래요
제한시간은 1시간이고
방 안에 있는 문제들을 풀고 탈출 하면 됨
그럼 이렇게 사진을 찍어 줍니다.

하지만... 문제를 다 못 풀어서 못나오면..
직원분이 문 열고 꺼내주심 ㅋㅋㅋㅋ​




문제가 유출되면 재미 없기 때문에
어떤 문제들인지는 말할 수 없지만
생각보다 어려운 것도 있고
엄청 간단한 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진짜 모르겠을 때
찬스 세번을 쓸 수 있어요.
요 무전기를 줌..
그래서 질문 하면 힌트를 줍니다
한줄기 빛이랄까요...​



결국 우리는...
방 안에 방들을 다 열지 못하고..
마지막 방에서 꺼내짐을 당했습니다..
헐...ㅠㅠ

그리고 끝나면 고생했다고 음료수를 줌 ㅋㅋ




자 그럼 셜록홈즈 방탈출게임 정리 및 평
1. 엄청 재밌어요.
사실.. 그냥 테이블에 앉아서
보드게임이나 하는
그런 정도 생각했는데..
아닙니다 ㅋㅋㅋㅋ

다른 방은 어떤게 있나 모르겠지만
우리가 간 방탈출은
마법사 방 같은데서 수수께끼 풀고
자물쇠 열고
암호 해독하고 ㅋㅋㅋㅋㅋ 두뇌 풀 가동.

2. 카페는 아님
보드카페 처럼 앉아서 차마시면서
문제푸는 분위기 아니고..
마치 유령의 집처럼 밀폐된 방에 들어가서 ㅡ
나름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시스템

3. 비밀 유지가 중요
문제가 유출되면 망.
그래서 내부는 사진을 찍을 수 없었어요

4. 난이도는 쏘쏘
어떤 문제는 들어가자 마자 풀었는데
어떤 문제는 상상도 못한 방법으로 ...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고
여러 차원에서 보는 분들에게 유리.

그렇게 약간은 비싸지만
정말 시간 가는 줄 몰랐던
셜록홈즈 방탈출 카페!

탈출못한 두 바보는ㅋㅋ
자존심이 잔뜩 상한채..
다음에 다시 오기로 합니다

다들 꼭 탈출에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