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문화생활

스파이더맨 홈커핑 엔딩크레딧 있기는 한데 봐야하나 ㅋㅋㅋ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파이더맨을 보고 왔습니다




여기는 군자cgv
아쉽게도 개봉일은 놓쳤고
개봉 다음날 보러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블 시리즈는 다 보기도 봤고
엄청 좋아하는 편.
더불어 같은 계열의
스파이더맨, 베트맨 등등은
모두 챙겨 보는 편.

당연히 그간의 스파이더맨도
모두
보아온 결과
개인적으로 이번 스파이더맨이
제일 재밌었습니다 ㅋㅋ

뭐 ㅡ 내용은 특별할게 없으나
딱히 찌질하지도 영웅스럽지도 않은
주인공의 연기도 마음에 들었고

다소 지루하고 진지했던
그간의 스파이더맨에 비해
마블스러운 개그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극악무도한 악당이 나와서
스트레스 받는 내용이 아니고
적당히 가볍고 적당히 인간적이라
엄청 재밌게 보았습니다.

스포일러가 될테니 내용은 여기까지 ㅋㅋ
여하튼 재밌었고
아이언맨과 캡틴 반가웠어요 ㅎ


자 그럼 ㅡ 이제 대망의 쿠키영상.
먼저 귀욤귀욤함 엔딩 크레딧이 올라갑니다
저작권 걸릴까봐 다 못 올리는데
되게 신경써서 잘 만듬 ㅋㅋ​




그리고 첫번째 쿠키영상.
나름 감동스러운 영상.​




그런데... 두번째 쿠키영상이 있다는걸 아는지
아무도 안나감 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쿠키영상 후..
엔딩크레딧이 하~~~안참 올라갑니다
나올듯 나올듯 끊기지 않고 계속 올라감.​




그리고 나면 두번째 영상이 딱..
아 진짜.. 캡틴 배신... 나빠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보고 나오시라고 말씀드리지만
다소 허무할 수 있음
짜증날 수 있음 ㅋㅋㅋㅋ
참고 하세요!!​




그리고 진짜 끝!
여튼 첫번째 쿠키 영상은 금방 나오고
두번째는.. 엔딩크레딧 다 올라가면
그때 나와요~​




아 ㅡ 이런 재밌는 영화가
자주자주 개봉하면 좋겠습니다 ㅋㅋ

다들 꼭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