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고속터미널 맛집 모야분식 싸고 맛난 쫄면과 만두

여기는 고속터미널
싼 옷들을 득템하기 위해 쇼핑을 나왔습니다

그리고 한참 돌다보니.. 배곱 ㅋㅋㅋ
그리하여 발견한 모야분식




고속터미널 쇼핑센터에는
양쪽 끝에 밥집들이 있습니다
모야분식은 8번 출구를 기점으로
왼쪽 끝에 있습니다.​




사람이 엄청 많아요
매장이 엄청 작기도 하지만
갈때마다 웨이팅이 있는 분식집 ㅋㅋ​




메뉴는 이래요
진짜 작은 분식집입니다.

사람들 대부분이
모밀, 쫄면, 만두,
군만두, 모야국수를 먹습니다
우리도 쫄면과 모야국수 군만두 주문.​




먼저 모야국수!
가격은 4500원.
아주 진한 멸치국수 맛이에요.


​다만! 면이 맛나요.
직접 만든다더니.. 일반 소면도 아닌
라면면발도 아닌 ㅋ
여튼 꼬들 꼬들하니 맛남.




이건 군만두!
가격은 5000원.
사람들이 만두를 엄청 사먹기도 하고
포장도 많이 하더라구요.
그러나 우리는..
옆 테이블에서 주문한 군만두 냄새를
참지 못하고 ㅋㅋㅋㅋㅋ 주문​




오 맛나요
아주 바삭바삭하니
냄새도 안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쫄면 사진을 안찍 ㅋㅋㅋㅋㅋㅋ

뭐 우리가 아는 쫄면 맛인데
맛있습니다
가격은 6000원.

그리고 저는 안 먹어 봤으나
찐만두와 모밀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다음에 먹어봐야지.

여하튼 고속터미널에 있는 모야분식은
뭐 대단히 드라마틱한 맛있음은 아니지만
먹을거 없고 비싼 고속터미널에서
제법 먹을만한 분식집 같아요.
가격도 나름 합리적 ㅎ

쇼핑하다 간단히 먹기 굿이에요~~


너무 작아서 지도에서도 안보이는듯 ㅋㅋ
8반출구를 등지고 맨 왼쪽 벽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