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명일동떡볶이 골목떡볶이 백종원 삼대천왕떡볶이집

어머나
우리 동네에도 백봉원 삼대천왕에 나온
골목떡볶이 집이 생겼습니다




이름이 골목떡볶이라 그런가..
진짜 골목에 있어요 ㅋㅋㅋㅋ
정확한 위치는 마지막에 지도와 함께
설명할게요.​




원래 문정동에 있는데
아마도 명일역에 새로 생긴 모양입니다.
떡볶이 덕후인 저로써는
이리도 기쁠수가 없습니다.​




매장은 제법 넓고 깔끔해요
문닫기 30분 전에 갔더니 ㅋㅋ
마감 정리 중이라 사람도 떡볶이도
거의 없드라구요​




골목떡볶이 가격
떡볶이3000원
순대3000원
야끼만두 튀김 3개 1000원.
아주 단촐한 메뉴고.. 옛날 문방구 앞집 마냥
정말 분식집 메뉴입니다.​




건담으로 신랑과 대동단결하신 사장님 ㅋㅋ
건담조립이 취미라며..
신랑은 떡볶이 사러 가서
난데 없는 장난감홍보 ㅋㅋ​




여하튼 마감직전
남은 떡볶이를 싹 싹 긁어서 포장해 왔습니다​




오 .. 양이 엄청 납니다
아마도..: 마지막 손님이라 남은 떡볶이를
다 주신 모양 ㅋㅋㅋㅋ
떡볶이 일인분에 튀김 3개 샀는데
집에와서 보니 거의 이인분 수준​




그럼 이제 먹어 볼게요!
음.. 맛있어요 ㅋㅋ 뭐랄까
집에서 만든 맛?

밀떡같기도 쌀떡같기도 한 떡에
안 느끼하고 맛있는 국물입니다
약간 달달한데.. 여튼 좀 집에서 만든 듯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요 싸구려 튀김
이게 잘못 가면 안에 당면은 없고
튀김 옷만 있는데 ㅋㅋ
골목떡볶이 야끼만두는
옛말맛이라 맛나요




그렇게 오늘도 떡볶이 투어에 다녀온
다소니입니다.

명일동 골목떡볶이는..
진짜 옛날에 문방구에서 팔던 컵떡볶이 맛..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좋아하는 맛이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



주차는 안되요.. 그 앞에 kt 매장이 있어서
아주 잠깐 정차는 가능 하나.주차는 안됨

위치는..
명일역 4번 출구로 나와서
굽은다리 방향으로 길을 건넙니다
그러면 아주 큰 kt 매장이 있는데
그 바로 뒤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