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사카

오사카 자유여행 대한항공 타고~ 기내식도 줌

갑자기 온 오사카.
일본 안갈꺼라 그랬는데...
시간과 돈이 없으니 가까운 곳을 찾게 됩니다




9월 1일 3시 비행기였는데
넉넉하게
간다고
11시에 갔는데 .. 사람이... 사람이...
너무 너무 많습니다!!!!
수속하고 입국 심사까지 얼추 2시간 갈린듯.
참고 하세요




여튼 무사히 들어와서
면세품 찾고
쇼핑하고​



배고파서 비행기 타기 전에
김밥한줄 사먹고
드디어 탑승​




맨날 저가만 타다가..
진짜 오래간만에 대한항공 탔더니
좋네요 ㅋㅋㅋㅋ
자리도 넓고
충전도 되고
영화도 최신판 ㅋㅋㅋ​




그리고 기내식도 줍니다
뭐 아주 간단한 기내식 ㅋㅋ​



삼각김밥 물 파인애플 ㅋㅋㅋ
나 김밥 먹고 왔는데 ㅠㅠ
그래도 뭐 주니까 좋으네요 ​





인천공항에서 오사카 간사이 공항까지는
1시간 15분 . 매우 금방 갑니다
대한항공은 연착 안됐고 정확히
17시 05분에 내려줌 ㅋㅋ​



자 그럼 오사카 간사이 공항 입국심사 및
시내로 가는 길은 다음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