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탄 다소니/오사카

오사카 도톤보리맛집 두번째 카무쿠라 라멘

오사카 도톤보리에서 먹은 두번째 라멘
카무쿠라 라멘입니다




카무쿠라 라멘은 완전 메인길은 아니고
메인길에서 약간 떨어져 있어요.
그래봐야 오분 ㅋㅋ

여기가 카무쿠라라멘입니다.​




메뉴는 이래요
대부분 600-800엔 정도고
닭튀김이나 만투세트는 980엔
나름 저렴한 편입니다.​




들어가기 전에
기계에서 먼저 티켓을 구매합니다.
친절한 직원분이 도와주시니
어렵지는 않음
그리고 한글로도 써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들어가서
자리 안내를 받은 후
티켓을 내면 주문 완료! ​




카무쿠라는 완전 오픈형 주방입니다
앉아서 먹으면서 주방이 그대로 보여요
그래서.. 정말 정말 깔끔합니다

상판도 계속 닦고
행주도 계속 빨고
메뉴판이 바닥에 떨어지자
식기세척기에 돌림 ㅋㅋㅋㅋ​




짠! 우리가 주문한 라멘
닭튀김세트라멘
가격은 980엔.




먼저 라멘부터 먹어보겠습니다
오.. 저는 맛있었어요.
여행책자에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라는데
약간 닭국물 같기도 하고..
약간 맑은 국물인데
뭔가 짜면서.. 여튼 맛있었어요 ​




이건 닭튀김
바삭하고 약간 양념된
맛있늠 치킨맛 ㅋㅋㅋ​




사진을 안찍은 모양인데..
카무쿠라라멘도 부추절임 같은게 있어서
김치 대신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싸악 비우고 나옴 ㅋㅋ



앞선 포스팅에서 말했듯
오사카에서 유명한 라멘은
이치란, 킨류, 카무쿠라라멘입니다
이치란은 못갔고..

킨류라멘은 여기 참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을 적자면
전 카무쿠라라멘이 나았습니다.
일단 자리가 쾌적했고 친절했고
매우 깔끔.
그리고 맛도.. 약간 맑은 라면이라
덜 느끼했던거 같아요.

물론 킨류도 맛있습니다!
구지 두개를 비교하자면 그렇다..
뭐 그런 이야기 ㅎ

여튼 둘다 맛있으니
둘다 드셔보시길!


! 그리고 카무쿠라에서는
630엔짜리 맛있는 라면 주문했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