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대만과자 누가크래커 맛있고 비싼 선물용과자

지인이 선물해준 대만과자
누가크래커. 영어로는 누가비스킷.




전 대만은 안가봤고
심지어 외국과자는 대부분 입에 안 맞아서
사실 좀 불안한 마음에 과자를 뜯어봅니다​




당췌 알아들을 수 없는 ...
성분 및 기타등등 설명.​




겉 포장을 뜯으면
제밥 그럴싸한 박스가 한번 더 나옵니다.​




그리고 뚜껑을 열면..
헐 ㅋㅋㅋㅋㅋ
상자에 비해 넘나 조금 들은 양..
낱개 포장이라는 대 반전.​




자 그럼 이제 먹어 보겠습니다
요 누가크래커는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전자랜지에 살짝 돌려야 해요ㅡ​




선물한 지인의 말에 따르면...
가이드가 그랬데요 ㅎ
좀 따뜻해야 안에 있는 크림이 살짝 녹아서
맛있다며 ㅡ

제가 여러번 실험해본 결과
20초가 딱 적당한 듯 합니다.​




그러면...
안에 있는 애들이 이렇기 됨 ㅋㅋㅋㅋ​




자 그럼 누가크래커 맛을 볼게요
오 ㅡ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과자는 약간... 마늘과자? 야채과자 느낌이고
안에는.. 크림은 아니고..
머쉬멜로우랑 땅콩크림 섞은맛 ㅋㅋ

개인적으로 외국의 특유한 향을 싫어하는데
이건 그냥 한국 과자 같습니다.​




자 그럼 대만과자 누가 크래커에 대한
솔직한 평과 가격
1. 맛있음
외국과자 안 같고 맛나요.
왠간하면 다들 먹을 맛

2. 가격
지인의 말에 따르면 저거 한박스가
약 13000-14000원 정도 한다는데..
비쌉니다 .. 딸랑 12개 들었으니
낱개 포장 하나가 1000원이 넘음 ㅋㅋㅋ
이정도면 강남 신세계 지하에서나 팔 법한 가격

3. 선물용으로 괜츰할지도 별로일지도
​지인은.. 샘플먹어보고 맛있어서 샀는데
너무 조금 들어서 당황했다며 ㅡ
가격대비 약간 비 효율 일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대만 한번도 안가본 1인의
대만선물.. 누가크래커 소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