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내돈주고 사서쓴 vt콜라겐팩트 사용후기

홈쇼핑에서 vt콜라겐팩트를
구매했습니다
제돈주고 샀으니
솔직한 후기한번 작성해 보겠음.




홈쇼핑답게 팩트 외에도
이것저것 잔뜩 딸려 오는게 많습니다.
일단 뭐가 많은 기분 좋음 ㅋㅋㅋ
구성은 팩트2개, 리필2개
크림1개, 에센스1개, 쉐도우 팔레트1개
이거 다해서 7만원 정도니..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자 그럼 하나씩 볼게요
먼저 팩트.
베이지 케이스와 홀리데이한정판인
블랙 두개로 되어 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블랙이 훨씬 예쁜데
실제로 보면 베이지도 예쁩니다.​




여태까지 에어쿠션만 썼는데..
이런 재형은 처음 써봅니다.
딱딱해요.. 뭐랄까...
파운데이션이 굳은 상태 같달까
아주 딱딱한 젤리 같달까..




그래서 쿠션처럼 퍼프에
팡팡 묻어나지는 않습니다
이게 발릴까...
의심하면서 퍼프로 문질러 보니
살짝... 녹으면서 퍼프에 묻어납니다
오.. 좀 신기 ㅋㅋㅋ
얼굴에도 녹으면서 흡수되는 그런 느낌.​




그러나... 급한 성질로 세게 문지르면
이랗게 파일수 있으니 주의 ㅋㅋ
그냥 퍼프로 지긋이 눌러 주면 됩니다.​




자 그럼 이제 얼굴에 발라 볼게요
먼저 민낱상태.
별로 좋은 피부는 아닙니다...
여드름 흉터가 있고
볼과 턱은 울긋 불긋 ㅠㅠ



여기에 바로 vt콜라겐 팩트 발라보기
분명.. 촉촉하다 했으니까 ㅋㅋ
오 ㅡ 생각보다 커버가 잘됩니다 ㅋㅋ
약... 세네번 척척 찍어 발랐는데
나름 뽀얗게 커버가 잘 되는듯 합니다

일단 만족 ㅋㅋ



이어서 다른 구성품은
리필 두개와
​​​



콜라겐 크림.
이건 안써봐서... 좋은지 안 좋은지 모르겠어요​




이건 콜라겐 에센스
무려 100미리에요
뭐.. 사용해 보니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쉐도우 팔레트
케이스가 예뻐요 ㅋㅋ​



볼터치로 쓸만한 핑크와
베이스로 쓸만한 베이지
갈색과 핑크와 골드 중간쯤의 쉐도우
그냥 기본으로 사용하기 좋을 듯.​




자 그럼
vt 콜라겐 팩트에 대한 솔직한 평
1. 커버력
나쁘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잘 가려집니다
두껍게 안 발려서 좋은 듯.

2. 촉촉함
콜라겐이라 엄청 촉촉하다더니
진짜 촉촉은 합니다.
제가 건조한 여르름 피부라..
화장이 굉장히 금방 지워지고
겨울에는 엄청 건조한데
나름 물광까진 아니어도
집에 올때까지 촉촉


3. 유지력
이게 마음에 듭니다.
시멘트 색 안되고
약 4시간 동안 화장 안 고쳤는데
커버력이 잘 유지되고 있었어요

4. 피부트러블
좁쌀이 나거나
빨간색이 될까봐 걱정했는데
별 트러블 없었습니다


사실 vt콜라겐팩트...
처음 들어봐서 약간 불안했는데
전 개인적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안 답답하고 커버력도 괜찮도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다만.. 쿠션 쓰셨던 분들은 처음에..
사용감이 약간 답답할 수 있어요
녹여쓴다는 마음으로 사용하시길..

또하나 아쉬운건..
퍼프가 여분이 없더라구요 ㅠㅜ



이게 좀 아쉽지만..
전반적으로

전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