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다이슨v6 직접구매 사용후기 무선청소기 추천!

드디어 구매한 다이슨v6
한참 비쌀때는 도저히 비싸서 포기했다가
요즘 v7,v8이 나오면서 예전 모델인
v6가 대폭 할인에 들어 갔습니다.




현재 나오는 신형인 v8은 80-90만원대.
v6와의 차이는.. 힘과 부품차이라고 합니다.
더 강하고.. 이불이랑 뭐 청소할 수 있는
악세사리 들이 매우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린 반값도 안하는 v6 선택!
v6에도 여러 버전이 있더라구요..
제일 싼건 소프트 헤드를 따로 구입해야 하니
잘 알아보시길!




우리가 구매한 다이슨v6 플러피!​




박스를 열어보니..
설명서와..​



부품들이 들어 있습니다
다 열어보니 뭐가 되게 많음​



본체랑 몸통, 소프트헤드, 카펫용, 문틀용...
한 5개 정도의 종류별 헤드가 들어 있었음.
아마
귀찮아서 잘 안쓰겠지만
일단 주는거니 보관.




이게 바로 다이슨의 상징 소프트헤드!
이것만 10만원에 팔더라구요...
요 아이가 포함된 아이로 구매하셔야 할듯!​




자 그럼 이제 조립을 해볼게요
되게 총 같이 생긴.. 몸통.
생각보다 안 무거움.​



그냥 몸통에 대를 끼우고
헤드를 끼우기만 하면 되는
매우 간단한 조립!



자 그람 돌려봅니다~~
오... 좋아요 ㅋㅋㅋㅋ
하도 가격대비 별로다는 평을 봐서 엄청 걱정했는데
전 괜찮은거 같아요.
일단 잘 빨리고...
다른 무선청소기 보다는 가볍더라구요.

헤드에 머리카락이랑 먼지가
남을까봐 걱정했는데 그렇지도 않음.




이건 맥스기능
버튼들 누르면 강하게 돌아감.
단, 얘는 8분 밖에 사용 못한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자 그럼 ㅡ
다이슨 v6 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과 정보
1. 가격대비 만족
무선청소기 살라고 마트한 마트는

다 다니면서 들어봤는데
국산도 15부터 시작이고
일렉트로룩스도 쓸만한건 30이상...
그렇게 따지면 현재 대폭 할인 중인 v6도 저렴한편.

2. 힘이 쌤.
30만원대 무선 청소기들이 보통 18볼트.
다이슨은 21.6인가 21.4
..
여튼 다른거 보다 강한편.

흡입 잘 됩니다.


3. 가벼움
다 들어본건 아니지만.. 한 10개 들어 봤는데
가벼운편
같아요.
하지만.. 그래도 유선보다는 팔이 아파요
참고 하시길.

4. 배터리 교환
다이슨를 구매한 결정적 이유!
일렉**스의 배터리 교환비용이
8-10만원 정도라는데..
다이슨은 이번에 더 싸져서
5만원 대라고 합니다
이거에 혹해서 구매함 ㅋㅋ

5. 사용시간
4시간인가 충전하면 20분 사용가능.
집이 좁아서 충분...
맥스로 사용하면 8분.

6.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단점
하나. 뒤로 바람이 엄청 나옴 ㅋㅋㅋ
몸통 뒤로 바람이... 드라인줄 ㅋㅋㅋ
잘 피해서 사용해야 할듯 합니다

둘. 다른 무선청소기 처럼 미니 버전은 없어요
보통 무선운 핸디가 따로 장착되어 있는데
다이슨은 저게 다임.
아마 그래서 가벼운것 같어요.

7. 거치대
벽을 뚫어야 함.
그대신 꽂아두면 충전이 되서
전 매우 편한듯.



8. 소리
안 조용해요 ㅋㅋㅋㅋㅋ
애 자면 깰 정도?

개인적으로 흡입력고 만족스럽고
무게도 가볍고
가격도 만족입니다.


유선대비 사용이 간단해서
저거 사니 신랑이 아침저녁으로
신나서 청소함 ㅋㅋㅋ


뭐 요즘 나온 신형은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마트에서 이것저것 다 돌려본 결과
저는 만족하고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