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임산부 코청소 스위퍼 ..이상민씨가 하는 그 코청소.. 더러운데 깨끗함

감기로 인한 증상 중
엄청난 코막힘.
의사 선생님 말씀으로..
임산부가 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방법이라며
스위퍼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좀 찾아보니.. 식염수로 해도 된다
잘못하면 중이염에 걸린다
의견이 분분하더이다..
여튼 전 이비인후과 구매.. 비쌌어요 생각보다.


통과 세척도구, 그리고 뭔가 세정효과가 있는
가루가 한 세트 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요 가루를 통에 넣어요.​




그리고 물을 섞어주면 됨.
사용설명서에 따르면
가장 좋은 방법은 수돗물을 끓여서
30도가 되면 사용하라고 하더라구요
사용해 보니.. 그정도가 따땃하니 좋아요 ㅎ​




가루와 물을 섞으면 완성.
그냥 물색이에요..
약간 아주 약간 짭짤한가 싶은데
뭐 그냥 식염수 느낌​




전체적인 스위퍼 사용법.
가루를 통에 타고
물을 끓여서 30도로 식힌 후
얼굴을 기울여서 한쪽코에 부어줍니다.

주의사항은.: 입으로 숨쉴 것.
코로 쉬면 죽을 수도 있어요 ㅋㅋ​




대충 이런 뷰.
차마 사진을 찍을 수 없을 만큼 ..
흉해요 ㅋㅋㅋㅋㅋㅋ
식염수를 부은 반대쪼코로...
식염수와 함께.. 더러운 아이들이 ..
하하하하..​




다 사용한 후에는 잘 세척해서
말려줘야 합니다.​



자 그럼 지극히 개인적인 스위퍼 사용 후기
1. 시원해요
확실히 하고 나면 시원합니다
코가 청소되는 느낌.
다만.: 이거 한다고 코가 안생기는건 아니고..
유지 시간이 좀 길고 시원함

2. 굉장히 보기 안 좋음
절대로 절대로 누굴 보여 줄순 없음..

3. 생각보다 쉬움
엄청 어려울줄 알았는데..
그냥 코에 대고 부으면 알아서 반대쪽으로 나와요 ㅋㅋ

4. 하고 바로 코를 풀면 귀가 아픔
아마도 이게 부작용인 것 같은데..
잘못 사용하고 나서 코를 세게 푸니까
귀가 좀 아프더라구요.

5. 가래에도 좋다는데 도전을 못함..
선생님 말씀이.. 코로 넣어서 목으로 삼키고
가래 뱉듯 뱉으라는데.. 이건 포기 ㅋㅋㅋㅋ

6. 비쌈.
저 가루가 한박스에 15개 들었으니
15번 밖에 못써요..
근데 그런것 치고는 가격이 비싼 듯.


여튼.. 신세계 였던 스위퍼
막혔을때 좋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