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내돈내고 사서 쓴 임산부팬티 맘스데이 하프팬티

드디어 구매한 임산부 팬티.
임산부 팬티를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뭘 사야할지 모르겠고 종류도 너무 많고...

그래서 자주에서 그냥 면팬티

큰걸로 사서 입었는데
임신 20주가 되니...

더는 그걸로 버틸수가 없어 드디어
구매합니다.

제가 산 맘스데이 하프팬티.


임산부
팬티는 크게 두 종류에요
배를 다 덮는 것과
제가 구매한 골반까지 오는 형.

배를 덮는 건 배가 따뜻해서 좋다는데
전 좀 답답하더라구요.
그래서 골반까지 오는 하프 팬티로 구매.




정가는 5개에 28000원 이라는데
저는 인터넷에서 2만원 초반주고 구매했어요.
비싸...ㅠㅠ​




5개가 들어있고 색은 이렇게 다섯가지.
임산부 팬티는 밝은 색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야 피가 나오는지
뭐가 나오는지 수시로 확인가능.
할머니 같지만.... 뭐 별수 있간 ㅋㅋㅋ​




하프 팬티는
앞이 이렇게 생겼어요
입으면 불룩 나온 배 아래에서 멈춰 있어요
전 이게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속옷 안에는 전부 하얀 면이 덧대있어요
멋내기는 꽝이지만
건강과 임산부 용으로는 나름 충실 한 듯.​




임신 초기에 입던 팬티와 크기 비교 ㅋㅋㅋ
자주에서 95사이즈 구매해서 입었던 건데
이렇게 차이가 납니다 ㅋㅋㅋ
전.... 살이 이루 말할수 없이 쪘으니깐요




좀 부끄럽지만
아가씨때 입던 것과 비교해 보면
거진 두배 차이 ㅋㅋㅋㅋ




사이즈가 궁금할 분들은 위해
전 아가씨때 85-90 입었습니다.
160에 48정도. 말랐었음..

임신 초기에는 51-52키로 였고
자주에서 95사이즈 입었어요

지금은 임신 20주. 55키로 정도 나가는데
사이즈는 라지로 구매했어요.
엉덩이 둘레가 110-128 ㅋㅋㅋㅋㅋ

막 뚱뚱하게 찐건 아닌데도
큰게 맞습니다.




개인적으로 임산부 팬티 고르면서
나름 중심적으로 본 건 이래요


1. 소재
면 100일 것.
안타깝게도... 임산부
팬티 중에
면 100은 너무 비싸거나 잘 없어서
이번에 구매한던 면 95% 입니다.
가급적 면 함량이 높은 것으로 구매하시길

2. 사이즈는 넉넉하게
저는.. 꽉 끼는걸 너무 싫어해서

넉넉하게 입어요
가뜩이나 배도 답답한데..
지금 구매한 저 사이즈가

지금은 약간 헐렁해요
만삭은 안되봐서 모르겠지만
만삭까지 가능 할듯.

3. 하프팬티vs 배 덮는형
이건 선택입니다.
전 답답해서 하프로 샀는데
친구는 배 따뜻하라고 덮은거 샀데요.
이건 진짜 개인의 취향..


4. 맘스데이 후기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착용감도 좋고, 흘러 내린다는 평도 있었는데
저는 안 흘러내려요.
막 도톰하고 그렇진 않은데
전 만족하면서 잘 입고 있습니다.


속옷 공개는 좀 부끄럽지만...
이거 고르면서 너무 힘들었던 1인으로..
도움이 되실까 하여 올려봅니다~

제돈내고 사서 쓴 솔직한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