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내돈내고 사서 쓴 콰니 백팩! 기저귀 가방으로 굿이에요

사실... 제돈은 아니고
친구들이 사준 출산 선물 ㅋㅋ

콰니 백팩입니다.


옆으로 드는 기저귀 가방을 사려 했으나..
나중에 백팩이 꼭 필요하다길래
이번 기회에 사고 싶던

콰니 백팩을 선물 받기로 합니다




파는 곳이 많지는 않아서..
롯데백화점 본점이랑 삼청동에 매장이 있고
면세에서 사면 싸요 ㅎ

물론 인터넷도 있는데..
매장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라
딱히 가격비교할 것도 없이 정가.


쿨한 친구님들이 멋지게 정가 주고 사서
집으로 배송해 주심.​



안을 보면 이래요.
등에 노트북자리만 나뉘어져 있어요.
그리고는 그냥 통짜.
그래사 화장품이나 잡다한 물건을 넣으려면
이너백이
필요하다는게 단점​





이렇게 어깨끈은 따로 포장되서 오는데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역시나 가죽은 아니고 그냥 천 ㅋㅋ
하지만 튼튼 합니다.​




사이즈는 이래요.
저는 라지로 샀는데
덩치가 큰 편 아닌데 적당한거 같아요.
뚜껑이랑 바닥만 가죽느낌.
나머지는... 천막천 느낌? ㅋㅋㅋ
하지만 싼티가 나거나 부실하지 않아요.
튼튼함​




짠! 착용샷 ㅋㅋ
제가 들고 나갔으나..

무거워서 신랑에게 토스.
콰니백팩의 가장 장점은
남자가 들어도 나쁘지 않다는 점.​



완전 남자용같진 않지만
남편이 들어줘도 예쁩니다.




그렇게 좀 빠르게 준비한 출산용품..
콰니백팩.
개인적인 평은 이래요
1. 예뻐요. 막 화려하지 않지만 깔끔해서 좋음.
이미 크로스 백도 사서 쓰는데..
마음에 들어서 백팩도 샀습니다.

물론 선물이지만ㅋㅋ

2. 가벼워요
콰니의 가장 큰 장점.
엄청나게 가벼워요.

3. 좀 비쌈.
소재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싸요....
더 싸면 좋겠..

뭐 이정도 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가방이라
전 추천합니다
그냥 멋쟁이 용으로도 좋고
나중에 짐 많이 넣을때 기자귀가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