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홍대맛집 구울고 깔끔하고 맛있는 고기~~

여기는 홍대 구울고에 왔습니다




구울고는 홍대의 유명한
마늘 떡볶이 바로 옆집에 있어요
먹을거 많은데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지만
마지막에 지도 첨부 하는 걸로




내부는 제법 넓고 깔끔합니다
사람이 많음.... 왠지
맛집인가 싶어
기대해 봅니다.

안에 화장실도 있어서 굿.​




자 그럼 구울고 메뉴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도 있고 한데
가격대비 세트가 저렴합니다.
고기가 12000원 인데
세트로 먹으면 21500원에 탕까지 줌.​




그리하여 우리는 2인세트를 주문합니다
가격은 21500원.
기본세팅은 이래요
김치와 야채, 쌈무와 나물ㅋㅋ
다 셀프바에서 추가로 먹을 수 있어서
마음껏 먹었더랬죠.. ㅎ​




구울고의 장점 하나는
초벌을 해서 가져다 줍니다
그래서 매장에 연기가 많지 않고
팔 아프게 오래 안 구워도 됨.​




짠! 초벌된 고기 등장.
우리는 목살과 삼겹살을 주문합니다.​



촤라락 깔린 고기가 다 익었으니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먼저 목살
뭐 우리가 아는 그 맛있는 목살맛 ㅋㅋㅋㅋㅋ




요건 삼겹살
도톰도톰한데 맛나요 ㅎ 우리가 아는
그 맛있는 삼겹살 맛.​





이건 세트에 포함된 계란탕
계란찜 생각했는데...
약간 중국집에서 나오는
스프같아요
게도 들고... 여튼 고급진 맛 ㅋㅋ
신랑은 아주 맛있다 그랬고 저는 쏘쏘.​




고기를 다 먹고 나니...
뭔가 약간 모자란거 같아서
된장찌개 밥을 먹을까 하다가
요 구울고 칠리탕수육을 주문합니다
가격은 9000원.
저는 배가 불러서 거의 못 먹었으나
결혼식장에서 나오는 고론 맛 ㅎㅎ
달달합니다​





이렇게 배 터지게 먹고 나온
홍대 구울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친절하심 ㅎ​




주차장은 없는데
가게 바로 앞에 유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10분에 1500원. 한시간에 4000원.

오늘도 한끼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