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경희대회기맛집 인생소곱창 주차도 된다

오래간만에 먹은 곱창
경희대 회기에 왔습니다




인생소곱창은
경희대앞 먹자 골목에 있어요
먹고 마시는 집들이
우다다 몰려 있는 곳에 있어서찾기 어렵지 않음.
나중에 지도 첨부 할게요​




인생소곱창 메뉴
단품은 15000원.
세트는 35000원 인데
종류별로 나와서 그런지 다들 그 세트를 먹길래..
우리도 35000원 짜리로 주문합니다.
국내산 소곱창이라.. 싸진 않음ㅜㅜ​




기본찬.
단촐합니다 ㅋㅋ
피클과 소스
그리고 무국. 저 무국이 엄청 맛나요 ㅋ​




그리고 대학가라 그런지 ㅋㅋ
술먹이는 게임도구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ㅋㅋ
우리는 사이다로 몇판해봄 ​




짠!! 드디어 우리의 곱창 등장
곱창, 막창, 대창, 염통에 우삼겹까지 있는
35000원 짜리 세트 입니다.
그리고 부추와 김치를 같이 구워먹게 되어 있어요​




곱창이 익는 동안 주신
서비스!!!! 육회 ㅋㅋ
저는 육회를 별로 안 좋아해서 안 먹었는데
신랑은 맛있게 냠냠 했습니다​





인생소곱창은.. 곱창이 초벌로 구워져서 나와요
그래서 나오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곱창을 먹으면서... 우삼겹을 익히면 되는
나름 과학적인 시스템 ㅋㅋ​




자 그럼 먼저 곱창부터.
오!!! 곱창이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ㅋㅋ
곱이 되게 많이 들었는데 냄새가 정말
일도 안남.곱창 강추​




이건 염통. 뭐 맛있는 염통맛​



이게 아마... 막창이었던거 같은데
이것도 엄청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대창
얘도 달달한 맛나요 ㅋㅋㅋㅋ​




그래서..
. 다먹음 ㅋㅋㅋㅋㅋ
빵은 기름 흡수용이니 드시면 안됩니다 ㅋㅋ
혹자는 취해서 저것도 먹는다며 ㅋㅋ




여튼 경희대 인생소곱창은
아주 맛있는 곱창집인것 같아요.
일단 냄새가 안나고 곱이 많이 들었고
곱창 자체가 맛있음!!!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