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살림노하우

옷에묻은 화장품 지우는 방법! 진짜 지워짐 ㅋㅋ

패딩을 입으면 꼭 화장품이 묻는
목앞부분....

추워서 자크를 바싹 올리면
턱과 볼에서 엄청 나게 묻어남..
내 목이 짧은 탓인가




그리하여 화장품 지우는 방법을 검색해 보니
갖가지 방법들이 난무하더라는 ㅋㅋ
1. 마요네즈와 주방세제
왠지 냄새 날거 같아서 안해봄.
근데 효과는 좋다는 평을 보긴 봄

2. 에프킬라
화장 지워지고 나서

건강이 악화 될거 같아서
역시 안해봄 ㅋ
결정적으로 어느 블로거가 효과 없다길래 안함 ㅋㅋ

3. 클렌징 워터
가장 간단해 보여서 이걸로 시도 합니다.

먼저 패딩에 묻은 화장품..




집에있는 클렌징 워터를
화장솜에 금뿍 발라봅니다​




그리고 화장품이 묻은 부분에
쓱쓱 문질렀어요.
처음에는 물기때문에 지워진건지 아닌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지워지겠지 하고
열심히 문지른 후 말려줍니다.​




약 10분 후 확인해 보니..
대박 ㅋㅋㅋㅋ 진짜 지워짐
심지어 깨끗하게 지워지고 얼룩도 안졌어요.
이거 되게 신기하네...​




더 심했던 반대쪽도 깨끗 ㅋㅋ
진작 해볼걸...​




참고로 옷에 묻었던 화장품은
BB 크림이랑.. 팩트였고
제가 사용한 클렌징 워터는 비페스타 클렌징워터였음.

옷에 화장품 묻었을때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