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유니크행거커버 깔끔한 장롱정리 끝

제돈주고 사서 쓰는 후기
유니크 행거커버.



이것저것 찾아보니..
한벌 한벌
씌우는건
귀차니즘이 발동하여 못하겠고..

무늬 많은건 싫고...
이거저거 찾다보니 제일 깔끔해 보였던
유니크 행거커버.
그래서 다른것 보다 2-3000원 비쌉니다.​



가운데는 찍찍이가 달려 있어요 ㅋ
그냥 부직포에 찍찍이가 달린 형태.
그야말로 커버입니다.​



저는 긴것 한개
하프한개 구매.



둘의 차이는..
가격과 길이.
그리고 롱은... 가운데 비닐이 있어요
아마도 안에 옷을 찾기 쉬우라고
비닐처리를 한 듯.​




자 그럼 설치해 볼게요.
문이 없는 오픈형이라 지저분..
아무리 옷방이라지만
창고로도 쓰고 있어서
먼지가 너무 쌓일 것 같아서 설치해봅니다.​​




서실 설치랄 것도 없어요.
그냥 봉에 앞뒤로 씌우기만 하면 끝 ㅋㅋㅋㅋ

다만 옷 뒤로 잘 당겨줘야 합니다.



양 옆에 달린 끈을 봉에 잘 묶어주고
옷 뒤쪽으로 천을 쫙 잡아서 당겨주면 끝!​



옷은 중간에 찍찍이로도 꺼낼 수 있고
양 옆으로도 꺼낼 수 있어요.
(이게 타입별로 다르니... 잘 보고 구매)
저는 일부러 양 옆이 뚫린 아이로 구매.​



짠!!
확실히 깔끔합니다.
색도 마음에 들고
옷이 잘 보이는
위치에 비닐이 있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



이건 하프 설치 모습.
하프는 비닐이 없어요.
그대신 아래쪽으로 보임 ㅋㅋ
키가 작아서...
일부러 위는 짧은 것으로 구매.
필요에 따라 선택하면 될듯 합니다



하나 아쉬운건... 가격이 좀 비싼것 같아요
그래봐야 부직포면서... ㅠㅠ
그래도 한번 사면 오래 쓰겠지 하는 마음으로
구매했습니
디자인은 아주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