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로만홈케어받았습니다 가격대비 굿! 침구청소기능 갖고 싶어요 ㅠㅜ

친구의 추천으로
로만홈케어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로만이라는 침구 청소기 업체에서
서비스로 방 하나를 청소해 주는데...
우리집은 ...
되게 더러운 ... 쓰레기장이었네? ㅋㅋㅋ



먼저 시간 약속을 하면
이런 장비를 들고 집에 방문합니다.
약 한시간 동안 방1개에 한해서
이불과 매트리스, 베개
공기청정과 미세먼지 제거를 해준다고 하심.​



저 이제 청소시작.
훈남 기사님이 이불을 싹 빼신 후..
준비를 합니다.​



그리고 청소기 작동.
설명에 따르면 요 로만 청소기는
침구청소, 청소기, 공기청정기가 다 되고
필터가 아니라 물로 하는 거아
필터 청소 및 필터 값이 안든다고 합니다.

이렇게 새 물을 받은 후..​



장비를 장착한 후​



청소시작 ㅋㅋㅋㅋ
아 진짜.... ... 나름 깨끗한 줄 알았는데 ...​



덮고 자는 이불에서 ㅋㅋㅋㅋ
저만큼 먼지 나옴 ㅋㅋㅋㅋㅋ 아놔
기사님 설명에 따르면
미세먼지와 진드기는...
빨아서 해결이 안된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저주 털어 주는게 중요하다며...
진짜 챙피...​



그렇게 베개와 메트리스까지 다 한 후에는
먼지를 털어내요.
역시 청소기에 해드만 바꾸면 바람이 막 슝슝.
그럼 벽지나 커텐, 장롱위에 있던 먼지들이
눈처럼 날려요... ㅋㅋㅋ
그리고 나서 문을 닫고
공기청정기능을 5분 정도
작동시킴.​



마지막으로 바닥 청소까지 싹 하고 나면...




깨끗했던 물은 어느새 똥물이 되어 있더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너무 챙피 ㅋㅋㅋㅋㅋ​




그렇게 저의 수명을 연장시켜준 기사님은
정리와 청소를 하신 후 쿨하게 집에 가십니다.​



그렇게 받아본 로만 홈케어의
개인적인 소감과 개인적으로 느낀 장단점.
1. 친절하고 부담안줌.
보통 서비스 받고 나서
계약안하면
되게 민망하게 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서비스는
진짜 설명 딱 해주고 부담 안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2. 가격은.. 좀 비쌈.
기계를 랜트할 수도 있고
기계를 구매할 수도 있고
홈 케어만 받을 수도 있는데
가격은 렌트해서 셀프로 하는게 가장 합리적.
물론 막 싼 가격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못할 가격은 아닌 듯

3. 로만 청소기 장점
하나에 기능이 다 있다는게 장점.
헤드만 바꾸면 청소기도 됐다가
침구청소기도 됐다가
공기청정기도 됐다가 먼지도 날려줌.
이건 내가 느낀거고.. 기사님이 말한 장점은
흡힙력이 엄청 세다는 것과
방마다 오분만 공기청정기능을 돌리면 된다는 것.

4. 단점
너무 큼 ㅋㅋㅋㅋ 무거워서...
아마도 부지런한 사람 아니면 잘 안쓸지도 ㅡ
그리고 비싼 것?

뭐 대충 느낀점은 이렇습니다.
정말 할까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ㅡ
일단 보류했어요..
그러나 침구청소 기능으로..
소파도 좀 하고 싶음 ㅠㅠ

침구는 약 보름 간격으로 하면 된다고 합니다.
아가가 태어나면...
좀 하고 싶은데
가격대가 있으니 조금만 더 고민해보기로..
여튼 일일 홈케어 서비스를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