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신의손 가슴마사지 강동구미에스테틱 진짜 강추

출산한지 8일.
극심한 가슴통증으로 5일차 부터..
진통보다 더한 고통에 시달렸습니다.

출산 후 3-4일부터 모유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데
이때 유선이 뚫리지 않으면
가슴에 모유가 가득차서 열이 나고..
이게 심해지면 염증이 됨 ㅠㅠ

저는... 모유가 많은 편이나
회음부 통증으로 앉지를 못해서 직수불가.

그렇다보니 유축만 하고..
그러니 유선이 다 안 뚫려서
매일 돌처럼 굳은....
열이 펄펄 나는 가슴으로 3일을 보냈습니다.

그모습을 보다 못한 옆방 언니가 ㅋㅋ
급기야 신의손 아주머니에게 저를 인도해줌



강동구 삼익상가에 있는
미에스테틱!

외관은 요즘 고급스파에 비교하면
화려하지 않아요.

하지만.. 4-5개월 후까지 예약이 꽉찬
엄청난 인기의 이곳.

그렇게 사장님을 만나 ㅡ
놀라운 경험을 했습니다.

조리원에서도 가슴이 심각하다고
아침 저녁으로 마사지를 해줬는데..
저랑 안 맞았는지 진짜 눈물이 펑펑나게 아프고
유선은 안 뚫리고
가슴에 멍도 듬ㅠㅠ

근데 미에스테틱 사장님이..
진짜 10분만에 뻥 뚫어주심..

게다가 1도 안아프다는 점에 진짜 놀랐습니다.
사장님 왈
“가슴마사지는 아픈게 아니에요”
그걸 몰랐다니까요 ㅠㅜ

현재 2회 받았는데
진짜로 유선이 엄청 뚫려서
딱딱하게 고여있던 아이들이 많이 나오고
가슴도 많이 말랑 말랑해 졌어요

당연히 모유의 양도 늘었음.
보통 50 나오는데 오늘은
70,80 이렇게 나옴 ㅋㅋㅋㅋ

사장님의 두번째 명언.
“산후마사지는 몸매 관리가 아니다.
가슴마사지다”
첫째라 몰랐어요 ㅠㅠ

정말 정말, 순수하게 제돈내고 가서 받았고
3일동안 죽음의 고통을 경험하고
사장님을 만나 새 삶을 찾은 1인 입니다.

산후 가슴... 젖몸살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진짜 강추.

다만.. 예약 하려면

적어도 2-3달 전에 해야 하니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