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타요버스 탑승! 370번 타요버스 타요~

신설동-상일동 행 타요버스 탔어요~~



출근길 ㅡ 저 멀리서 

타요버스가 옵니다 ㅋㅋㅋ

어머 진짜 타요네 ㅋ






상일동에서 신설동까지 운행하는 370번 버슨데 

지나가다만 보고 ㅡ 직접 따기는 또 처음이네요 

신기방기~



일단 멀리서 오는 버스를 찍습니다.

좀 챙피..

안에 들어가니 ㅡ 의자 자체가 막 타요고 그런건 아니네요

그냥 여기저기 귀여운 스티커가 붙어있달까 ㅋ







입장하는 계단에도,

의자 위 창문 위에도 







그리고 제일 귀여웠던 내리는 문에 있는 왕타요 ㅋㅋ




나이먹고 이런거 찍으려니 챙피해서..

몰래 몰래 찍다보니 사진이 다 이따구 ㅡ_ㅡ



요곤 앞면과 뒷면이에요 

눈 완전 커 ㅋㅋㅋㅋ






우야튼 귀여운 타요 ㅡ 30이 넘어도 귀여운건 좋은가봅니다

모두 타요버스 탑승의 운을 누려보시길 ㅋㅋ

그러나 뭐 막상 앉으면 타요인지 뭔지 모름 ㅋㅋ 

그저 피곤할뿐 




전 출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