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유용한 정보

이상한 사이트가 자꾸 떠요ㅠㅠ 못참겠다!!! 고클린 다운로드 및 사용법(애드웨어 삭제)

 

인터넷을 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000을 설치하시겠습니까?

 

아니요!!!! 를 눌러야 했으나

 

나의 두뇌의 판단보다 빠른 클릭으로 인해 예 ㅠㅠ를 누르고

 

멍하니 지 알아서 설치되는 프로그램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이걸 어쩌나..ㅠㅠ

 

그리고 나선.ㅠㅠ

 

 

 

 

이런 광고 사이트가 띠용 띠용 ㅠㅠ

 

아 미치겠다...ㅠㅠ

 

뭔가 하려면 그 화면을 가려버리는 애드웨어들..

 

 백신으로 잡으려 해도 각종 프로그램으로도 잡히지 않는 광고 페이지 애드웨어

 

그녀석을 잡는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그건 ~~~ 고클린

 

 

 

 

 

gocleansetup142.exe

 

 

위의 박스 안에 프로그램 올려 드렸습니다.

 

무료 프로그램이라서 마음대로 받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셨다면 실행

 

 

 

 

 

네 당연하죠 ~~~ 버젼은 상관없어요

 

우리의 목적은 애드웨어를 잡는 것이니까요.

 

새로운 버젼으로 검사하고 싶으시다면 설치 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고클린 이라고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실행하면 많은 메뉴가 나오는데요

 

저는 화살표로 표기한 부분만 했는데 모두 해결했습니다.

 

 

 

 

불필요한 것이 있다면 선택 후 삭제 저는 다 필요 없어서 모두 선택후 삭제했습니다.

 

 

 

ㅎㅎㅎ 깔끔하여라

 

 

그리고 시작프로그램

 

음.. 저는 그냥 뒀습니다.

 

 

 

다음은 액티브 콘트롤 프로그램 이건 걍 다지워주세요 수시로 지원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모두 삭제 했구요.

 

 

 

한가지 더 한게 있다면 하드디스크도 최적화했어요.

 

 

그리고 인터넷을 실행했더니.ㅠㅠ

 

 

 

완전 대 감동..... 원하는 창만 딱 뜨는 군요..

 

대박... 살았다..

 

제가 한 것들 외에 여러 메뉴를 다 클릭해보세요.

 

여러가지 정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전원은 몇번이나 켰는지 하드 사용시간은 얼마나 되는지

 

마더보드 CPU온도 등의 정보도 제공해주고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보통 이런 프로그램으로 문제를 해결하면 바로 지우는데

 

이 고클린은 계속 사용해야겠어요. ㅎㅎㅎㅎㅎ

 

 

모두 모두 애드웨어 삭제하고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