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신혼부부 물컵 드링킹자(drinking jar)

뭔가 소품에 욕심이 많은 일인.
뭔가 물컵도 예뻐야 하고..
누가 본다고 ㅡ
그저 개인의 만족에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는 1인입니다


그의 일환으로 사게된 드링킹자
drinking jar.. 이게 맞나

여하튼 커피숍 갔다가 너무 예뻐서 열심히 찾았습니다
그런데.. 요즘 마트에도 팜 ㅋㅋ
이마트, 홈플러스 다 팝니다.
다만 인터넷 보단 비싸고 무늬가 여러갠데 그렇게 다양하게 팔지는 않음.


여하튼 난 인터넷으로 구입
메이드인 타이완 ㅋ





이게 컵 표면에 무슨 무늬가 있느냐에 따라
이름이 여러가지 입니다
개인적 취향에 따라 county fair 구입



닭무늬.. ㅋㅋ
무늬가 없는 것도 있고 벌집 무늬도 있고
여하튼 여러 종류이니 마음에 드는 걸로 구입하면 됩니다

요래 생겼음



뚜껑도 있고
닫으면 물도 안셈 ㅋ
양념통으로 써도 좋겠습니다






좀 찾아보니까 뚜껑만도 따로 팔더이다..
뭐 그렇게까지 하고 싶진 않았음 ㅋㅋ





사이즈가 700미리였나
여하튼 제법 큽니다
물 엄청 들어감
맥주한켄 따면 꽉 안차서 약간 민망합니다






집에 와서 뭔가를 담아보기로 합니다
물은 느낌이 안살고
빨간색 음료를 담아보기로 했어요




역시.. 예쁩니다 ㅋㅋㅋㅋㅋ
마음데 들어요 ㅋ

다만 ㅡ 입구가 크진 않아서
닦으려면 병닦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작은 여자손은 들어감.
남자손은 언들어감

뜨거운 물 넣었는데 안깨짐

여하튼 개인적으론 대 만족하며 사용 중인 드릴킹 자 ㅋ
신혼부부라면 추천하는 물컵입니다
물온 개인적 취향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