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청량리 맛집 독! 6000원에 먹는 맛있는 고기

여기는 청량리

정확히는 전농동의 맛집 독

 

 

사실 집 앞인데.. 맨날 줄서있는거 보고 안갔더랬는데

이날은 저녁하기도 싫고

그래서 신랑이랑 손잡고 살방 살방 나가봄

 

 

독은 나름 이동네에서 엄청 유명한

고기집입니다.

현재 시간 6시. 줄보시게..

뭐 여하튼 온 김에 일단 줄을 섰습니다.

 

 

 

 

 

 

기다리면서 심심해서 한컷

가게 안에도 대기실이 있습니다만

이미 차고 넘쳐 밖에서 기다림 ㅠㅠ

 

 

 

 

 

 

빨간 간판의 독과 파란 간판의 독이 있는데

이렇게 줄 서있으면 알아서 빈 가게로 안내해줍니다.

일단 그냥 줄을 서세요.

 

 

 

 

 

 

그런데.. 정말이지 손님 막대하는 것으로도 유명한 독은

이렇게 잔뜩 욕을 써놨습니다.

'주인은 왕'이라며..

손님 대접 받고 싶으면 집에 가라

담배피면 죽빵

뭐 이런 무시무시한 문구들이 있습니다.

 

 

 

 

한 40분 기다린듯..

그래도 회전률이 빨라서 생각보다 쭉쭉 빠집니다.

 

 

밖에서 기다리다가 안으로 들어가면

대기줄이 또 있습니다 ㅋㅋㅋ

매우 좁은데.. 마주보고 앉아야 함 ㅋㅋ

어색한 사람들끼리 가면 죽습니다 ㅋㅋㅋ

 

 

 

그렇게 드디어 착석!

가게는 좁아요. 그래서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함 ㅋ

 

 

 

 

 

 

독의 메뉴는 조폭 불고기!

진짜 쌈.

고기는 1인분에 6000원

밥은 1000원.

계란찜도 2000원.

정말 너무너무 쌉니다.

 

 

 

 

 

그래서 우리는 고기2인분에 밥 2개에 계란찜 주문!

 

 

기본찬은 배추와 양념장 ㅋㅋㅋ

그리고 불판위에 옥수수와 김치!

왕 심플.

 

 

 

 

 

 

 

요 옥수수는 잘 보면 버터가 있어요

버터랑 옥수수랑 김치랑 구워서 먹는건데

무슨맛인지는 잘 모르겠음

 

 

 

 

 

그리고 좀 놀란건

어린 알바생들이 반말을 합니다만

생각보다 친절합니다 ㅋㅋ

고기도 다 구워주고,

중간에 불 조절도 해주고

탔다 싶으면 와서 판도 갈아줌 ㅋㅋ

 

 

생각보단 제법 친절.

 

 

요하튼 독의 인기상품 조폭 불고기 등장!

초벌이 되서 나오고

고기가 엄청 두꺼워요

거의 스테이크 수준.

 

 

 

 

 

 

 

 

이건 도시락이에요

1000원치고 제법 푸짐합니다.

 

 

 

 

여느 이름모를 블로거님께서

흔들어 먹으라길래 흔들었다가 질질 샘,..

계란물 다 샘 ㅋㅋㅋㅋㅋ

그냥.. 비벼드세요

 

 

 

 

비비면 뷰는 안좋음

여느 블로거님께서 개밥이라 지칭하셨는데

약간 동의;;

그러나 맛은 있어요

 

 

 

 

 

이건 계란찜!

날치알과 치즈가 있는데 우리는 치즈주문

맛나요.. 이거 2000원은 진짜 싼듯.

 

 

 

 

 

그렇게 밥과 계란찜을 받는 동안

고기가 익었습니다.

 

두께가 좀 있으니 돌돌 말아가면서 구워주면 됨

 

 

 

 

 

 

독의 고기는 빨간색의 정체불명 양념과 콩가루를 찍어서

쌈무와 김에 싸먹는거라고..하기에 이것저것 초합해서 먹어봤습니다

 

빨간양념 + 콩가루 + 쌈무 + 김. 있는거 다 섞어서 먹어봄

이렇게 하나하나 먹어본 결과

빨간 양념에 고기를 찍고

쌈무에 싸서 먹는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이건 완전 개인적인 취향이니 다들 하나씩 해보시길

 

 

 

 

 

단, 양념과 쌈무, 물은 셀프

 

 

 

 

 

그렇게 맛나게 독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어마어마하게 먹었는데 2만원 안나옴 ㅋㅋㅋ

 

 

 

청량리 맛집 독은

어른들 모시고 갈만한 고기집은 절대 아닙니다

좁고, 기다려야 하고 지원이 반말하고 ㅋ

 

그러나 친구들끼리 소주한잔 하기에 좋고

무엇보다 대학생들이 싸게 고기 먹기도 좋아요

 

사실.. 맛집이라니까 먹어보는거지 다음엔 안와 그랬는데

가격과 맛때문에 또 올지도 모르겠음 ㅋㅋㅋ

 

 

허나, 깔끔한 고기집이라고 생각하면 안됨..ㅋ

 

맛있는 저녁 드세요~

 

 

아. 독 위치는 애매함

청량리 롯데 백화점에서

성심병원 쪽으로 쭉쭉 올라오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