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 /맛집탐방

강원도 홍천 맛집 장원 막국수에서 맛있는 막국수와 빈대떡~

여기는 강원도 홍천!

출장길에 들린 장원 막국수!

 

 

 

홍천에 취업박람회가 있어서 내려왔다가

뭐 맛있는집 있나~ 하고 뒤지던 중.

어느 블로거님이 소개한 장원 막국수집을 찾았습니다.

 

여기!!

주차장 넓음

 

 

 

 

막국수 집을 찾다가 알게 된건데

홍천에 막국수 집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막국수는 원래 춘천 아닌가..

 

여하튼 우리는 장원 막국수 집 방문

 

 

내부는 깔끔합니다.

제법 넓고 ㅡ 깨끗했어요.

 

 

 

 

 

메뉴는 심플합니다.

막국수, 빈대떡, 수육 ㅎ

막국수는 8000원

빈대떡은 10000원

수육은 16000원.

그냥 그냥 가격은 그냥 그냥

 

 

 

 

 

우리는 메밀막국수와 녹두 빈대떡을 주문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준 메밀차.

물 대신 메밀차를 주는데..

뭐랄까 맛이..약간 쌀뜬물 같인 한데 몸에 좋은 거래요 ㅋㅋ

 

 

 

 

반찬은 딱 백김치랑 무채가 나오는데

이거 되게 맛있습니다

무채는 약간 달고, 백김치는 시원함

 

 

 

 

 

자 ! 이제 진짜 장원메밀막국수 등장!!!

오 ㅡ 양이 많아요

8000원 안 아까움

 

 

 

 

 

메밀막국수 먹는 방법은

1. 육수를 한컵정도 붓는다(비벼질 정도만)

2. 식초, 설탕, 겨자는 기호에 맞게 넣는다

자 그럼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먼저 육수 투하

 

 

 

 

 

그리고 식초랑 설탕을 넣는데

조금씩 넣었습니다

이미 충분히 상큼하고 충분히 달달함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맛있습니다~~

사실 막 완전 새롭고 완전 맛있다기 보다는

상큼하고 국수가 엄청 부드러워요

 

 

저기 반찬으로 나온 무채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다만, 약간 밍숭한 맛이긴 해요

 

 

 

그 다음으로 나온 빈대떡

이렇게 2판에 10000원입니다.

 

 

 

 

 

맛있어요!!

워낙 부침개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맛있습니다.

역시나 뭔가 새롭고 막 특별한 맛이라기 보단 그냥 맛있는 정도.

다만 안느끼한걸 보니 재료는 좋은 걸 썼나봅니다 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옥수수 막걸리 ㅋㅋㅋㅋ

요게 6000원,

술을 워낙안먹는 다소니인지라 저는 모르겠는데

먹어본 사람들이 그냥 기정제품하고는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ㅎ

뭐 드실분들은 드셔보셔도 좋겠음.

 

 

 

 

 

 

 

 

 

그렇게 홍천 장원막국수에서 맛잇는 정심을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맛.

막국수가 약간 밍숭하긴 했지만 맛있었음!!

 

 

 

 

 

 

홍천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위치는.. 네비찍고 갔어요. 어짜피 차로 가야 하는 곳에 있음

 

주소는 상원 홍천구 홍천읍 상오안리 214

전화번호는 033-435-5855

 

 

장원막국수는 체인이긴 한데 홍천에는 한개뿐이니..

그냥 네비찍고 가시길 ㅋㅋ

그럼 다들 맛점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