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제모기 추천 필립스 HP2844로 말끔한 팔 ㅋㅋ

여름입니다..
팔과 다리가 더러워지는 여름이 왔습니다


다소니는 털이많아요.
그래서 여름이 참 싫다는 ㅠㅠ


자주 이용하는 제모법은
1. 왁싱
2. 녹이는 약
3. 제모기

사실 1번을 제일 많이 사용합니다
12000원 짜리 사면 한번에 팔과 다리 사용 가능 ㅋㅋㅋ
그러마 한번 실패해서 살이 까진적이 있음 ㅡ
이건 다음에 사용할땨 리뷰 할게요

2번도 많이 사용합니다
그냥 팔에 바르면 녹여주는 건데..
뭐 쉬지만 피부가 예민 하신분들은 비추천


오늘은 3번 제모기를 사용해 볼까 합니다
다소니가 사용중인 제모기는 필립스제품
이제와 모델명을 찾아보니 hp2844라고 써있습니다





사실 이걸 산건.. 그당시 가격 비교하다가 좀 싸서..
이미 구입한지 3년 정도 지난제품입니다

롯데닷컴인가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5-6만원 선이었던듯..
지금 찾아보니 판매 중단 됐네요 ㅋㅋㅋ


여하튼 이렇게 생겼습니다



나름 작고 귀여운 디자인
손에 딱 들어옵니다



이렇게 사용하기 전 아답터를 끼워서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제모기는.. 면도와 다르게 털을 뽑아주는 기계에요
그래서.. 면도처럼 털이 두껍게 자라지 않게 해준다는데... 뭐 그렇데요 ㅋ




자 그럼 이제 해볼게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다리 공개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수직으로 세우고
다리에 문질러 주면 되요 ㅋ

단,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1. 털이 좀 길이가 있어야 함
안 그러면 면도기처럼 면도가 됩니다..
한 0.5이상은 길어가 뽑힘

2. 살에 너무 세게 문지르지 마세요
그러면.. 피부가 손상 됨 ㅋ

3. 씻고나서 하세요
로션이너 오일 바르고 하면 떡져서 잘 안됨


이게 제모기 사용 후 1주일 지난 팔 입니다
정말 쏙쏙 뽑혔고..
이제 슬 새로운 아이들이 자라나고 있어요 ㅋㅋ



뽑힌털들은..
다리에 붙어있습니다
후 ㅡ 불면 날아감 ㅋㅋㅋ

그리고.. 기계에도 좀 남아있을 수 있어요
그렇다면!
머리 부분을 분리해서 물에 씻어주면 됨!





아!
그리고 .. 다 좋은데 ㅡ
이거 소리가 장난 아닙니다 ㅋㅋ
방에서 몰래했으나 신랑이 깜작 놀라 들어옴 ㅋㅋㅋ

그리고 아파요..
뽑히니까 당연히 아프겠지만.. 꽤 따가움 ㅋㅋ
참고하세요~


그럼 다들 예쁜 다리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