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소니와 라븅이/이것저것 리뷰

슬립온 어반마인 cllib hectic, 유이슬립온인가 ㅡ

상콤한 슬립온 선물 받았음~

정확한 이름은 어반마인 클립 HS4149 Artyzenn hectic

 

어렵고 긴 이름.

그냥 어반마인 클립 hectic이라고 부르겠음 ㅋㅋ

 

 

여하튼 요 슬립온은 다소니  친구들의 생일선물이었습니다.

유행하는 신발좀 신어보라며 사줌 ㅋㅋㅋ

 

 

 

원래 가격은 74000원인데

GS샵에서 70000원 정도 주고 구매했습니다.

비쌉니다..

내돈주고 산거 아니니까 골랐지..

내돈주고 샀으면 안샀음 ㅋㅋㅋㅋ

 

 

 

배송은 3일정도 걸렸고

이쁜 박스에 담겨져서 옴

 

 

 

 

 

 

 

굽이 제법 있어요

한 2-3cm정도.

바닥에 저 하얀 부분에 + 내부에도 약간 있어서 제법 높은 편

 

 

 

 

 

옆에 고무줄이 있어서

신고 벗기 편하고.. 걸을때 발을 쪼이지 않는 것은 장점입니다.

 

 

 

 

 

웃긴건..

바닥에 써있는 사이즈.

 

전 38을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분명 스티커에 38이라고 써있었는데

발바닥에 40이라고 써있음 ㅋㅋㅋ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발바닥에 써있는건 신경쓰지 말랍니다

여전히 이거슨 미스테리

 

 

 

 

 

슬립온 어반마인 클립 hectic 사이즈

 

240부터 245는 37

245부터 250은 38

다소니의 사이즈는 245.. 애매합니다 ㅋㅋㅋㅋ

상품평 보니까 딱 맞다 그래서 일단 38주문!

 

평소 245가 딱 맞는 발인데

요 슬립온은 아주 미세하게 큽니다만

양말신고 신으면 딱 맞아요

아마 37샀으면 발이 꽉 꼈을듯.

 

사이즈 참고하세요~

 

 

 

자 그럼 이제 신고 나가볼게요~

 예뻐요~~

약간 무겁긴 한데 편하고

바닥이 폭신 폭신해서 괜찮음

무엇보다 굽이 있어서 굴욕에서 벗어날 수 있음 ㅋㅋㅋㅋ

 

 

 

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하고 있는 슬립온입니다.

유이씨가 신어서 유명해진 거 같은데

나같은 미니미는 신어도 유이는 될수 없었음..

 

하지만 발도 편하고 굽도 있고

좀 비싼게 흠이지만 나름 만족합니다~